틴트어카코리아, 병행필름 없는 독점 필름 공급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4-02-18 14:41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선팅(일명: 자동차 틴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는 2009년 국내에 론칭한 이후로 꾸준히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프랜차이즈는 아무리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해도 가맹점이나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지 못하면 결코 성공할 수 없지만, 틴트어카코리아는 소비자와 가맹점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2011년 정보공개서에 등록된 자료를 비교하여 자동차 정비를 제외한 자동차 전문점랭킹에서 3위를 차지하였고, 현재는 각 지역의 지사를 설립해 가맹점 모집 및 관리, 고객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국내에서 틴트어카코리아가 지속적인 성장을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하나는 바로 선팅 필름에 있다.

틴트어카코리아의 선팅 필름은 호주에서 독점적으로 공급받는 필름으로 타 브랜드에서는 절대 틴트어카 필름을 구매 및 사용할 수 없으며, 틴트어카코리아에서도 필름을 가맹점에게만 공급하는 형태이다. 엄격한 법적, 제도적 방지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병행필름 조차 있을 수가 없다. 바로 이러한 것들이 가맹점과 소비자의 신뢰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많은 마니아층의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틴트어카 선팅 필름의 시인성과 열 차단을 체험해본 고객들은 틴트어카 브랜드의 재선택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에 틴트어카코리아의 정수희 대표이사는 “자동차 선팅에 있어 필름의 시인성과 열 차단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검증된 필름의 사용과 차 안에서 밖을 볼 때의 시인성이 좋아야 운전자의 드라이빙이 편해 눈의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다”고 말하며, “틴트어카 가맹점만의 필름공급과 뛰어난 시인성, 높은 열 차단 등으로 소비자 및 가맹점주들의 만족이 높아 창업문의가 계속되고 있어 가맹점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틴트어카코리아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tintacarkorea)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틴트어카 코리아 소개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