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모유촉진식품 ‘사랑모아플러스’ 1+1 파격 행사 진행

- 2월 28일까지 약 2주간 동안 특별 구성 실시

- 돈족추출물 96.6% 함유해 모유량 늘리는데 효과적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임부속옷 전문 브랜드 ‘마미즈(대표 김인섭)’가 모유촉진식품 ‘사랑모아플러스 1+1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1 행사는 2월 2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출산 후 모유의 양이 부족한 산모 또는 아기 수유량에 비해 공급량이 부족해 병형수유 중으로 힘들어 하는 산모들을 위해 기획됐다.

‘사랑모아플러스’는 지난 2006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모유촉진식품으로 모유수유에 도움이 되는 돈족추출물이 96.6%나 함유되어 있어 모유량을 늘리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전처리 과정에서 돈족의 기름기를 제거하고 다각도의 관능검사를 통해 한약 특유의 쓴맛을 깔끔하게 처리해 기호성을 높였으며, 목 넘김 또한 부드러워 섭취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황기, 천궁, 감초, 도라지 등 모유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는 각종 한약재가 함께 첨가되어 모유촉진을 도우며, 모유수유에 지친 산모들의 영양을 위한 비타민 C, B1, B6, D3 등 각종 비타민까지 함유해 건강도 챙길 수 있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이사는 “수유 시 모유량이 충분치 않아 고민하는 산모들이 생각보다 많은 실정”이라며 “이번에 진행되는 사랑모아플러스 1+1 행사를 통해 엄마와 아가 모두 즐겁고 행복한 모유수유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유촉진식품 사랑모아플러스는 마미즈 공식 홈페이지(www.mamiz.co.kr)에서 1+1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1박스당 총 21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3번 섭취하면 된다.

한편 마미즈는 유아동 전문 브랜드 쇼핑몰 ‘보리보리’가 지난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보리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수유브라, 임산부팬티, 모유촉진식품, 단유(젖떼기)식품 등 산모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마미즈 소개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 마케팅팀
하주희 사원
02-3482-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