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새로운 TV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Future TV Anywhere’ 출시

-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로 TV 시청 경험을 재정의

- 에릭슨은 유료 TV 서비스의 품질과 콘텐츠를 OTT 서비스의 특성인 개인화, 상호 작용성, 멀티스크린 시청 서비스 역량과 결합

- 에릭슨의 Future TV Anywhere는 웹 속도만큼 빠르고 혁신적이며 끊김 없는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에릭슨의 비전을 현실화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14-02-19 11:08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이고 새로운 기술들로 TV와 미디어 시청 경험이 재정의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TV 시청 경험은 여전히 세분화되거나 불만족스러울 수 있다. 소비자들은 원하는 콘텐츠를 찾기 위해 다수의 비디오 서비스를 사용하고, 다양한 콘텐츠 시청 환경을 제공받기 위해 기기들을 바꾸어가며 시청한다.

TV 서비스 사업자는 혁신과 효율성을 추구하는데 지속적으로 어려움을 겪는다. 미래의 연결된 사회에서는, 2020년이 되면 최소 500억개의 기기가 연결되고, 이 중 150억개의 기기를 통해 소비자에게 비디오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다. 에릭슨은 이러한 미래를 예견하고, 소비자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떤 기기에서나 TV 시청이 가능할 수 있도록 미래 TV를 위한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에릭슨은 Future TV Anywhere라는 플랫폼을 출시하고, 전세계 TV 사업자들에게 최신 웹 기술을 제공할 것이다. 이를 통해 사업자들은 유료 TV 서비스의 품질과 콘텐츠를 OTT 비디오 서비스의 특성인 상호 작용성과 멀티스크린 서비스 역량에 함께 결합시킬 수 있다.

에릭슨은 또한 유료 TV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해 웹과 클라우드 기술에 기반한 엔드-투-엔드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서비스 플랫폼으로서의 신규 소프트웨어는 TV 사업자들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며, 생중계 TV로 인해 발생하는 엄청난 트래픽을 수용하며 효과적인 구축과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 더불어 시스템은 사업자들이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신규 투자 관리가 가능하도록 빅 데이터에 기반한 분석론을 사용한다.

지원 솔루션 사업부 총괄이자 수석 부사장인 퍼 보그클린트는 “웹 속도의 유료 TV는 에릭슨의 TV와 미디어 전략의 중요한 요소로, 우리의 고객들이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빠른 혁신과 적용으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한다. TV와 미디어 분야의 투자는 사업자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일관된 TV Anywhere 경험을 제공하며 에릭슨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에릭슨은 TV와 미디어 부문의 리더십 확보를 위한 투자를 해 왔다. Future TV Anywhere 비전을 위해 최근 발표된 Azuki Systems에 대한 인수 의향뿐만 아니라 미디어룸으로부터 얻은 자산을 활용할 것이다. 에릭슨은 전세계에서 가장 잘 구축된 IPTV 플랫폼과 다년간의 비디오 기술 경험을 통해 TV 분야에 잘 포지션되어 있다. 에릭슨의 뛰어난 TV와 미디어 포트폴리오는 최고 수준의 압축 기술과 최신의 콘텐츠 전송 솔루션을 포함한다.

에릭슨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4에서 Future TV Anywhere 비전을 선보이며, UI와 성능을 시연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ricssonlg.com

연락처

에릭슨-LG
홍보팀
원영수 과장
02-2005-217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SMC
이슬기 사원
02-3445-3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