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제 관련 미국 특허 13개 기술력으로 만든 면역력 개선제품 ‘알파실’ 인기

뉴스 제공
큐렉셀
2014-02-19 12:05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항암제 관련 특허 13개를 보유한 대릭 김 박사가 출시한 면역력 개선제품 ‘알파실(Alpha-Xy)’이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일리노이 소재 대체의학 바이오 회사인 큐렉셀사 대표인 대릭 김 박사는 치매치료 효능 성분 및 제조공법으로 미국 특허 4개를 획득한 제품인 ‘아미넥스(AmyNex. 남성, 여성, 학생용)’와 녹내장 및 황반변성 치료 효능 성분 및 제조공법으로 미국 특허 5개를 딴 ‘오큐실(Ocu-Xyl)’을 상용화한 데 이어 자신이 보유한 13개의 항암제 특허 지식을 결집해 깨우친 노하우를 동원해 만든 ‘알파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대릭 김 박사에 따르면 알파실은 투메릭과 진저, 시나몬, 파이퍼 니그럼 등 순수 천연 약용 식물에서 추출된 효능 성분으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없으며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엄격한 cGMP 생산 기준에 따라 제조된 안전한 대체의약품이다.

미국에서는 의사 처방전 없이도 구매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으로 판매중인 알파실은 항암 효과는 물론 체내에 쌓여 있는 염증 원인 물질 제거, 각종 알러지에 효과적인 증상 완화, 간 기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있다.

대릭 김 박사는 “알파실의 효능 성분들은 ▲독성 물질로 인해 손상된 간을 회복시켜주고 ▲암세포의 성장 과정을 억제하며 ▲정상세포가 암세포로 변질되어가는 과정인 염증 상황을 정상화시켜 주며 ▲정상 세포의 작용을 활성화시켜준다”고 말했다.

알파실은 이러한 효과를 바탕으로 현재 관절염과 전립선 염 등 각종 염증을 앓고 있거나 암 세포의 성장 억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알파실의 보급형 제품인 뉴로자인-X는 캐나다 식약청으로부터 의약품 승인을 받았으며 캐나다에서 주로 시판되고 있다.

알파실과 아미넥스, 오큐실 등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구입은 아미넥스(www.amynex.net. 한글), 코어라이프소스(www.corelifesource.com. 영문)을 통해 할 수 있다.

지난 2001년 3월 설립된 대체의학 전문회사인 큐렉셀사는 천연 성분을 이용한 치매와 관절염, 녹내장 등 노인성 질환 치료제 연구와 개발에 앞장서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urxcel.com

연락처

큐렉셀
케빈 박
765-497-9884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