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세계 최대 보안 컨퍼런스 ‘RSA 2014’ 참가

- 문서 및 도면 파일 복사 방지 기능이 내장된 파일서버 보안 솔루션 전시

- 오프라인 자료 반출을 위한 복사 방지 USB 및 관리 솔루션 전시

- Dropbox 클라우드 스토리지 암호화를 위한 보안 USB 솔루션 전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4-02-25 07:4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RSA 컨퍼런스 2014에 참가해, SECUDRIVE 보안 제품을 전시하고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RSA 컨퍼런스는 세계 최대의 보안 컨퍼런스로 행사 기간에 전 세계 보안 관련자와 보안 업계에서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발표하고 공유한다. 특히, 400여 개 보안 업체에서 신제품을 출품하고, 3만 명의 방문객에게 최신 제품을 소개하고 사업 기회를 발굴하기도 한다.

브레인즈스퀘어는 이번 컨퍼런스 기간 동안 “Data Protection beyond Encryption”이라는 주제로 파일 서버 보안 솔루션, 오프라인 자료 반출 솔루션, 클라우드 스토리지 암호화를 위한 보안 USB 등을 소개한다.

특히, RSA 컨퍼런스 기간 동안 처음 공개되는 제품인 SECUDRIVE USB Cloud for Dropbox는 클라이언트기반 암호화 기술과 실시간 파일 동기화 기술을 이용하여 Dropbox에 저장되는 파일을 사용자 개인키로 암호화하고, USB 메모리 소지자들끼리 암호화된 Dropbox 파일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저장된 파일을 외부 유출 없이 다른 사람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다.

파일 서버 보안 솔루션은 파일 서버 공유 폴더에 저장된 파일을 로컬 PC로 복사할 수 없으며, 파일 서버에 저장된 파일을 반출할 때 사후 감사를 위해 백업하거나 파일 작업 로그를 수집하여, 회사 내에서 다른 사람과 파일 공유 시 발생할 수 있는 정보 유출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프라인 자료 반출 솔루션은 업무용 문서 파일을 전용 복사방지 USB 메모리에 저장하여 반출하고, 회사 외부에서는 복사 방지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USB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반출된 USB 메모리를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외국 출장 등 인터넷 접속이 안 되는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다.

브레인즈스퀘어 강선근 CEO는 “RSA 컨퍼런스에서 클라우드 보안 등 최신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새로운 글로벌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사 제품의 시장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브레인즈스퀘어 소개
브레인즈스퀘어는 2000년 3월에 설립하여 IT 인프라 및 서비스관리, 보안매체 솔루션 분야를 주도하고 있는 젊고 패기 있는 벤쳐기업이다. 2012년 3월 현재 임직원 80여명으로, 대표제품으로는 IT인프라관리솔루션인 Zenius-EMS와 IT서비스관리솔루션인 Zenius-ITSM, 장애예측시스템인 Zenius-Proactive, 어플리케이션 배포관리시스템인 Zenius-FDM, 보안USB제품인 SecuDrive/RSM, 캡쳐방지솔루션인 CaptureSafe가 있다.

홈페이지: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부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