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따로 물티슈’ 디지틀조선 ‘2014 대한민국 주목받는 유망상품’으로 선정

- 첨가물이 전혀 없는 물티슈로 특허 등록

- 100% 천연 소재 레이온과 살균 초순수를 따로 제공하는 무방부제 물티슈

- 화학성분이 전혀 없어 잔여물이 남지 않아 병원 신생아실에서 사용

뉴스 제공
우수메디컬
2014-02-20 09:00
서울--(뉴스와이어)--산부인과 신생아 물티슈로 유명한 물따로 ㈜우수메디컬(대표 이동훈)이 ‘2014년 대한민국 주목받는 유망상품(Digitalchosun Rising Star Award)’으로 선정되었다고 20일 밝혔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대통령소속 국가지식재산위원회, 국회산업통상자원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비즈니스&TV 후원으로 선정되는 ‘2014 대한민국 주목받는 유망상품’은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의 제품과 기술 및 서비스를 통해 2014년 시장의 진정한 리더가 될 잠재적 주인공을 발굴하는 상이다.

우수메디컬 물따로 물티슈는 신생아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자연친화적 기본에 충실한 물따로 아이디어와 친환경 원단소재, 첨가물이 전혀 없는 초순수 전성분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제품과는 개념이 다른 물티슈 개발의 참신한 잠재력을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 주목받는 유망상품’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기존 물티슈가 이미 물에 젖은 상태로 포장되어 판매되는 만큼 그 유통기한 동안 세균 증식 억제 및 부패방지를 위해 각종 화학 방부제 및 첨가제 성분을 사용할 수 밖에 없는 반면, 물따로 물티슈는 살균 초순수와 천연 소재 레이온 건티슈를 따로 따로 제공하여 사용 시점에 부어서 권장기한 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연약한 신생아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제품이다.

마케팅 김종한 부장은 “수 차례에 걸친 물티슈 유해성분 논란 속에서도 물따로 물티슈가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신생아 엄마들의 슬기로운 제품 선택에서 비롯된다”며 “과거와 달리 제품의 전성분, 사용방법 등 기존 제품과의 꼼꼼한 비교 분석과 함께 피부에 영향을 전혀 주지 않는 살균 초순수 100% 사용으로 아기 피부에 잔여물이 없는 특징을 이해하고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한다.

현재 물따로 물티슈는 서울, 경기지역 전문 산부인과 병원 신생아실에서 사용되고 있고, 또한 다양한 육아전문 카페 및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꾸준하게 제공하는 체험마케팅을 통해 그 특징을 알려가고 있다.

물따로 이동훈 대표는 “이번 수상은 모두 물따로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다”고 하며 “앞으로도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신생아에게 더욱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물따로 물티슈 소개
물따로는 신생아용 전문 물티슈와 건티슈를 제공하는 ㈜우수메디컬의 대표 브랜드로 기존 물티슈와 개념을 달리하여 물과 건티슈를 따로 제공하여 일체의 화학첨가제 사용을 근본적으로 차단시킨 특허 출원된 제품이다. 물의 부패를 방부제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함으로써 일정기간 부패의 진행을 억제한 신생아에게 가장 순수한 물티슈다. 현재 물따로 브랜샵과 오픈마켓, 이마트몰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lttaro.com

연락처

우수메디컬 마케팅
김종한 부장
1661-7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