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보리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 참가···고객 반응 ‘후끈’

- 마미즈 컴포트 산후복대 등 대표 상품 인기 대박 행진

- 락토플러스 등 단유(젖떼기)식품 또한 호응 잇따라

뉴스 제공
마미즈
2014-02-20 13:0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임부속옷 전문 브랜드 마미즈의 인기가 산모들 사이에서 심상치 않다.

프리미엄 임부속옷 전문 브랜드 ‘마미즈(대표 김인섭)’는 유아동 전문 브랜드 쇼핑몰 ‘보리보리’에서 지난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제6회 온라인 보리 베이비페어’에 참가, 마미즈 컴포트 산후복대, 락토플러스(단유식품) 등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현재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마미즈 컴포트 산후복대’의 경우 지난 2013년 말 런칭과 동시에 출산 후 산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그 기세를 몰아 올해 1월에 개최된 25회 삼성동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현장예약리스트를 받는 등 대박상품으로 떠올랐다.

‘마미즈 컴포트 산후복대’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메쉬소재와 넓은 벨크로를 활용, 산모 개개인의 체형에 맞춰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양사이드의 날개벨트로 한 번 더 조임과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산모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높이 조절을 통해 허리부터 골반까지 원하는 부위를 선택, 집중 관리할 수 있어 산모뿐 아니라 일반 여성들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모유수유를 끝내고 싶어하는 산모들을 위한 단유(젖떼기)식품인 ‘락토플러스’의 인기 역시 만만치 않다.

‘락토플러스’는 예로부터 한방에서 단유(젖을 끊는 것)에 사용되던 맥아를 주성분으로 갈근, 당근,파슬리, 블루베리, 크렌베리 등 각종 식물성 원료를 이용해 자극을 최대한 줄였으며, 보리차 맛의 분말형식으로 제작되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등의 화학제품을 전부 배제해 부작용에 대한 안전성을 높여 단유(젖떼기)를 계획하고 있는 산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이사는 “마미즈 컴포트 산후복대와 락토플러스 등 수많은 노력 끝에 개발한 제품들이 고객의 사랑을 받는다는 것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미즈는 돈족추출물이 96.6%나 함유되어 효과적인 모유수유를 돕는 모유촉진식품 ‘사랑모아플러스 1+1 행사’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am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미즈 소개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 마케팅팀
하주희 사원
02-3482-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