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림, 제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 개최

- 세상의 모든 맘베(Mom & Baby)들을 위한 ‘Lucky Party’

-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올 첫 임신 ‧ 출산 ‧ 육아 전시회

뉴스 제공
유아림
2014-02-21 15:57
서울--(뉴스와이어)--(주)유아림은 2월 27일(목)부터 3월 2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4~5홀에서 열리는 제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_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해 세상의 모든 임신출산부인 맘베들을 위한 ‘Lucky Party’ 콘셉트로 제품을 선보인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올해 첫 임신·출산·육아 전시회로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하여 국내 최대, 최다 브랜드 규모로 개최된다.

이전 전시가 보여주었듯이 이번 전시회도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용품을 시중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는 보다 질 좋은 상품을 보다 싸게 살 수 있는 잇점도 있지만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여 즐거움도 누리고 푸짐한 상품을 만날 수도 있다.

성공, 건강, 행운, 부의 축적을 상징하는 ‘청마의 해’를 맞이하여 블루&화이트로 참가하여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는 행운 이벤트, 10개월 미만의 아이들의 ‘엄마찾아 달리기’, 임산부의 배둘레를 측정하는 ‘빅마마 게임’, 아빠들의 육아상식을 겨루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문화이벤트가 풍성하다.

또한 신한 고운맘카드와 매일유업이 함께 예비엄마 교실을 열어 올바른 육아정보도 제공한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참관객의 편의를 위해 서울 각 거점과 대화역에서부터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전시장 내 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대여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준비하여 임산부의 편안한 관람을 도울 예정이다.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천원이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www.momnbabyexpo.co.kr)에서 2월 25일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 밖에 신한고운맘카드 소지자, 무료초청장 소지자,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온라인 초청장 소지자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물건을 사고파는 마켓플레이스를 넘어서 임산부와 예비엄마, 아빠를 위한 문화행사의 장이 되도록 전시회장을 구성했다.

이번 박람회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www.momnbabyexpo.co.kr) 및 (주)유아림(02-2236-21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tradhus.co.kr

연락처

유아림
홍보팀
박수지
02-2236-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