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숨은 그림 찾기 ‘엄마찾아베베’, 카카오 게임하기 입점

- 신생기업 두인어스, 신선한 캐주얼 게임으로 모바일 게임 경쟁에 합류

뉴스 제공
두인어스
2014-02-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콘텐츠 개발사 주식회사 두인어스(이하 ‘두인어스’)이 자체 개발한 새로운 유형의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인 ‘엄마찾아베베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3월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일반 숨은 그림 찾기는 복잡하게 그려놓은 그림에서 제시된 단어를 찾는 게임이지만 ‘엄마찾아베베 for Kakao’는 화면 속에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다양한 이미지들이 나열되어 있어 화면을 좌우로 이동하면서 제시된 단어가 포함된 이미지를 찾아 터치하는 형식의 신개념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이다.

총 3개의 미션단어가 주어지며, 제한된 시간 안에 단어 앞에 숫자만큼 미션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이미지를 찾아서 클릭해야 한다. 주어진 숫자의 미션단어를 모두 찾았을 경우, 새로운 미션단어와 숫자가 생성되기 때문에 제한된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단어를 찾아야 한다. 이미지 사이사이에 방해 아이템이 함께 나열 되어 있기 때문에 순발력과 눈썰미가 모두 필요한 역동적인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이다.

두인어스의 이한준 대표는 “엄마찾아베베는 150여개의 쉬우면서도 생활에 필요한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4개국어의 단어를 선택 할 수 있어 남녀노소뿐만 아니라 국적을 불문하고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사전 등록 이벤트와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두인어스 소개
주식회사 두인어스는 모바일 컨텐츠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회사이다. ‘함께 하자’라는 기업명의 의미를 담아 ‘INUS(인어스)’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될 컨텐츠는 모바일 게임 서비스인 ‘재미너스(GamINUS)’로 자체 개발한 캐주얼 게임인 ‘엄마찾아베베’ 출시를 시작으로 게임 서비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게임 컨텐츠 외 미디어, 라이프 등 일상 생활에서 모두가 함께 나누고 이어주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아가도록 힘쓸 것이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gaminus

웹사이트: http://www.doinus.net

연락처

주식회사 두인어스
기획팀
이한성 매니저
02-562-8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