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트 드라이버, 소상공인을 위한 대리운전 기사 호출 서비스 출시

간단한 호출 방식과 수수료 공유를 통한 상생 모델

뉴스 제공
두인어스
2015-12-16 13:0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8월 국내 최초로 애플워치용 기사 호출 서비스를 선보인 스타트업 ㈜콜인어스에서 이번에는 소상공인을 위한 대리운전 기사 호출 O2O서비스 키트 비즈(KITT Biz)를 출시하였다고 15일 밝혔다.

키트 비즈란, 업소에서 고객의 요청으로 대리운전 기사 호출이 필요할 때 업주 또는 웨이터, 주차요원 등이 어플리케이션(앱)으로 간단한 터치 방식으로 기사님을 호출하고 해당 수수료를 현금 처 럼 사용 할 수 있는 수익금으로 적립시켜주는 기사 호출 플랫폼이다.

출발지가 항상 일정한 업소의 특성을 살려 가입 시 입력한 업소 주소가 저장되어 목적지만 입력 후 호출을 하면 정확한 출발지 주소가 기사에게 전송되어 보다 쉽고 빠르게 고객이 위치한 장소로 이동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멀티콜 기능이 탑재되어 고객 요청 시마다 추가 호출이 가능하며 각 호출 별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특별 고객 관리가 필요한 업소에서는 다양한 요금 결제 옵션 기능과 안심 문자 발송을 통하여 프리미엄 고객서비스도 가능하다.

키트 비즈를 사용 중인 업소업체는 바쁠 때 음성인식 기능으로 목적지를 자동 입력 할 수 있어 사실 상 한번의 터치로 호출이 가능하며 기사님이 알아서 찾아와 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며 운행 내역과 적립금을 조회 할 수 있어 투명하게 운영되는 것 같아 신뢰가 쌓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콜인어스는 이번 ‘키트 비즈’ 출시 기념으로 가입만 하여도 5,0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충전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출시되어 각각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키트 드라이버는 일반 사용자들이 일상 곳곳에서 대리운전, 수행기사, 탁송 서비스 등 운전 대행 전문 기사를 연결해주는 O2O 플랫폼이다.

(주)콜인어스 소개
주식회사 콜인어스는 국내 최초 기사 공유 O2O 플랫폼 (Driver Sharing O2O Platform)인 키트 드라이버를 개발 및 운영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키트 드라이버는 고객이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차량을 운전해주는 전문 기사를 파견해 주는 서비스다.

앱스토어(아이폰): http://appsto.re/kr/nGCY-.i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http://me2.do/52Ljm7PE

웹사이트: http://www.doinus.net

연락처

주식회사 콜인어스
기획팀
이상윤 이사
02-562-8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