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포인트, LTE 휴대기기의 실험실 테스트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 발표

- 2014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2014)

뉴스 제공
LitePoint
2014-02-26 07:00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상 경력이 있는 무선 테스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라이트포인트(LitePoint®, www.litepoint.com)는 오늘 LTE 휴대기기 실험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인 LTE용 라이트포인트(LitePoint®) 제트시그널(zSignal™)을 발표했다.

라이트포인트 디자인 테스트 솔루션 그룹 크리스 지오멕(Chris Ziomek) 부장은 “더 높은 대역폭의 LTE 휴대폰과 인프라가 나오고,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스펙트럼이 배정되고 또 스트리밍 영상 앱에 대한 새로운 수요가 생기면서 이제 우리는 LTE의 폭발적인 성장의 시작점에 있다. 라이트포인트는 새로운 LTE디자인이 시장에 출시되기 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실험 기술 개발을 통해 LTE의 성장을 도모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LTE용 라이트포인트 제트시그널(LitePoint zSignal)은 LTE 휴대기기의 적합성 실험(compliance testing)과 특징파악을 위한 포괄적인 복조(demodulation) 및 백터(vector) 시그널 분석 소프트웨어 툴킷이다. LTE용 제트시그널은 (최대 100MHZ채널 대역까지) 주파수 집성(CA: carrier aggregation, 다른 주파수 대역을 묶어 주는 첨단 기술)을 포함한 LTE 표준을 위한 LTE RF및 베이스밴드 I/Q 시그널을 생성 및 분석하기 위해 필요한 완전한 소프트웨어 툴 셋트이다. LTE용 제트시그널 소프트웨어 툴킷에는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프로그래밍 API 그리고 직관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raphical User Interface, GUI)가 포함되어 있다.

지오멕 부장은 “우리는 LTE의 모든 잠재력이 발현되는 것을 이제 보기 시작했다”며 “LTE는 휴대전화 통화뿐 아니라 스트리밍 영상, 데이터를 많이 차지하는 앱 그리고 우리의 스마트 기기를 우리가 살고 있는 연결된 세계의 허브이자 통제 센터로 만들기 위해 소비되는 높은 대역의 데이터를 위한 것이다. LTE용 제트시그널은 기기 개발자들이 점점 증가하는 높은 수요를 충족시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의 라이트포인트 — 스페인 바르셀로나

라이트포인트(LitePoint)는 LTE용 제트시그널(zSignal)과 휴대 및 연결 기기를 위한 자사의 다른 무선 테스트 솔루션(http://goo.gl/BqBuLZ)을 2014년 2월 24~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홀5, 부스 5H31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트포인트(LitePoint) 소개

라이트포인트(www.litepoint.com)는 테라다인(Teradyne, Inc., www.teradyne.com)(NYSE: TER)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무선기기, 소비자 가전 업체, 위탁제조사, 무선 직접 회로(IC) 설계자를 위해 첨단 무선 테스트 솔루션을 설계, 개발, 지원하고 있다. 라인트포인트 솔루션(http://litepoint.com/Solutions.html)을 통해 지금까지 전 세계 10억 대 이상의 무선 기기가 최적화되었으며 작동을 검증 받았다. 라이트포인트 제품(http://litepoint.com/Products.html)은 개발 및 양산에 사용돼 고객사의 투자수익률(ROI)을 높이고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한편, 제조 수율을 높이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litepo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라이트포인트(LitePoint)
브래드 포스톤(Brad Post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408-456-5000
brad.poston@litepoint.com
www.litepoint.com

테라다인(Teradyne, Inc.)
앤디 블랜차드(Andy Blanchard)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978-370-2425
investorrelations@tera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