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넷, 호주, 홍콩, 일본, 싱가포르에 이어 미국에서도 PEN 서비스 개시

- 올해 안으로 한국과 대만, 나아가 세계 전역으로 서비스 확장할 것

뉴스 제공
팩넷
2014-02-24 11:00
홍콩--(뉴스와이어)--팩넷은 오늘 Pacnet Enabled Network (이하 PEN)을 호주, 홍콩, 일본, 싱가포르 데이터 센터에서 서비스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시장의 니즈에 따라 미국 에서도 PEN 서비스를 개시한다.

PEN은 완전 자동화된SDN(Software-Defined-Networking)으로, 유연하고 확장성 있는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관리에 있어서 민첩하게 대응이 가능하고,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온다. PEN을 이용하는 기업과 통신 사업자 등의 고객은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가상 데이터 센터, 통합 데이터 센터의 기반을 구축할 수 있다.

지난해 11 월 베타 버전 출시 후, PEN은 호주, 싱가포르, 일본, 홍콩 및 미국의 IT, 물류, 제조, 금융 서비스 등의 다양한 고객층에서 큰 관심을 받아왔다. PEN이용자가 요구하는 서비스 품질과 성능에 맞게 네트워크 리소스를 고객 맞춤형으로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한 가격 모델과 업계 최고 수준의 SLA를 제공한다.

PEN의 웹 기반 GUI ‘Pacnet Connect’상에서, 고객은 몇 분 이내에 두 지점 사이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구축 할 수 있다. 더 이상 기존의 수작업으로 오랜 시간이 걸리는 프로세스가 필요 없게 된 것이다. PEN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는 대역폭과 성능을 가진 네트워크 환경에 즉시 접속하여 연결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PEN은 팩넷의 광범위한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및 주요 통신 사업자들이 구성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지역 네트워크 에코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다. 또한 OpenFlow 기반 소프트웨어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기업의 데이터 센터와 사설 클라우드, 외부 공용 클라우드의 하이브리드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이로써 고객은 서비스 제공 지역 전역에서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네트워크를 유연하고 신속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팩넷의 매니지드 서비스 최고 책임자, Jim Fagan은 “클라우드 컴퓨팅의 성장에 동반되는 새로운 네트워크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하지만PEN의 등장으로, 그러한 문제를 극복하는 고성능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 가능하게 되었다. PEN 클라우드의 프로비져닝 과정을 네트워크 상에서 실현한다. 즉, 각 고객의 성능, 품질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라 대역폭을 On-demand로 제공 하며, 필요할 때 즉시 확장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라고 말했다.

Transparency Market Research사의 새로운 시장 조사 보고서 ‘SDN(Software-Defined Network) 시장 -2012년 ~ 2018년, 글로벌 업계 분석 · 규모 · 점유율 · 성장 · 동향 및 예측’에 따르면, SDN 의 세계 시장은 2012 년 에서 2018 년 사이 61.5 % 의 연평균 성장률 (CAGR) 을 기록 하며, 2018 년에는 미화 3.52억 달러 (한화3천8백억원) 에 달할 것으로 전망 하고 있다. 이 시장의 성장은 주로 클라우드 서비스의 수요 증가에 기인하고 있다. 그 결과, 오늘날의 비즈니스 에서는‘SDN 의 호환성’ 또는 SDN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네트워크 서비스가 기대되고 있다.

팩넷은 데이터 센터 및 해저 케이블 등의 탁월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확장 가능한 대역폭 및 소프트웨어에 의해 실현되는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PEN서비스를 올해 안으로 한국과 대만 그리고 세계 전역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팩넷 소개
팩넷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통신 사업자, 다국적 기업, 정부 기관 등에 매니지드 데이터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태지역 선두의 통신 사업자이다.
46,000 km길이에 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해저 광케이블을 소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14개 주요도시에 위치한 데이터센터 연결망을 구축하고 있는 팩넷은 중국, 인도, 일본, 미국을 비롯한 주요 비즈니스 마켓에 최상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이 지역에서 구축해온 첨단 설비와 풍부한 기술력을 가지고 매니지드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 부가서비스 등의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포츈 500 기업을 포함한 전 세계 유수의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홍콩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와 북미 지역의 주요 국가들에도 여러 지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pac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cnet.com

연락처

팩넷
조애령(Aeryung Jo)
+81 3 6430 1550
이메일 보내기

팩넷
애니 호(Annie Ho)      
+852 2121 27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