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전세계 고급 여행객을 베이징으로 초대

-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의 중국 내 두 번째 호텔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 개점

2014-02-24 17:45
베이징,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http://goo.gl/qXAm5)와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는 중국 내 두 번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이자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의 지속적인 국제 시장 확대의 계기가 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Waldorf Astoria Beijing, http://goo.gl/5mroqx)을 개점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멋진 외양과 함께 특별한 장소에 위치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은 호화로운 설비를 갖춘 176개의 객실 및 스위트룸과 피콕 앨리(Peacock Alley), 브래서리1893(Brasserie 1893) 및 지진 맨션(Zijin Mansion) 등 3개의 음식점, 796㎡ 넓이의 대연회장, 난방이 되는 실내 수영장이 딸린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가 운영하는 이 호텔은 중국량유식품집단유한공사(中國粮油食品集團有限公司, China Oil & Foodstuffs Corporation, COFCO)가 소유하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럭셔리 앤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글로벌 책임자인 존 T A 밴더슬라이스(John T. A. Vanderslice)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은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개별 맞춤형 서비스와 잊지 못할 시간을 갖게 하는 인상 깊은 환경을 제공하는 위치에 있는 베이징의 유산과 고유의 문화를 진정으로 잘 표현한 대표적인 고급 호텔”이라고 말하고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는 설립이래 전세계의 명성 있는 여행지에 이정표적인 호텔을 개점하면서 확장을 거듭해 왔다. 오늘 우리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을 개점함으로써 중국의 수도에서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 http://goo.gl/OMNxAk)를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으로 생각하며 이 호텔이 고객들에게 월도프 아스토리아에서만 가질 수 있는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은 선망의 대상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Waldorf Astoria New York, www.waldorfnewyork.com)에 투숙했던 최초의 중국 빈객인 리홍장(Li Hongzhang)의 영구 거주지였던 베이징 중심부에 있는 ‘시안량 사원’(Xianliang Temple) 옛터에 지어졌다. 당시 리홍장의 미국 방문은 중국 내에서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으로 매우 커다란 의미를 가졌다. 이 호텔은 베이징국제공항에서 27km, 베이징 기차역에서는 2.5km 떨어져 있고 뎅시코우(Dengshikou) 지하철 역은 도보 거리에 있다. 호텔 투숙객은 쇼핑몰과 상업 중심가,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금성 및 천안문 광장 같은 역사적 주요 건축물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인 마틴 링크(Martin Rinck)는 “선망의 대상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는 호화로운 호텔 경험을 정의하는 기준이 되어 전세계 주요 지역에 배치되어 있다. 따라서 중국의 과거와 현재의 화려함이 융합된 베이징은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중국 내 두 번째 호텔을 세우기에 매우 적절한 위치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은 같은 이름을 가진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의 높은 평판과 시간을 초월하여 호화롭고 특출한 경험을 제공한 실적을 바탕으로 성공을 거둘 것이다”고 말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은 지역의 화려함과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아함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 호텔의 내부 디자인은 야부 푸셸버그 랜드스케이프(Yabu Pushelberg Landscape)의 최고 건축 설계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이 디자인하여 현대와 전통적인 요소가 구현되었다. 또 수백만 달러 상당의 예술작품들로 장식하여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높은 수준의 아름다움과 문화 감각을 더해 주고 있다. 객실에는 호텔 본관 타워 및 월도프 후통 빌라(Waldorf Hutong Villa)에 있는 38개의 스위트룸과 안쪽 정원에 있는 별도의 입구로 통하는 두 개 빌라동에 있는3개의 후통 스튜디오 및 한 개의 객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은 스타일이 각기 다른 두 개의 웅장한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본관 타워는 우아한 청동 건물로서 세월이 흐르면 색이 변하게 되어 있다. 그 주변에 있는 후통 빌라 건물은 고대 중국 왕조의 요소가 가미되어 놀랄 정도로 멋진 모습을 연출한다.

투숙객들은 도착 시부터 퇴실 때까지 호텔의 빼어난 디자인에 흠뻑 빠질 뿐 아니라 ‘트루 월도프 서비스’로 환대 받게 된다. 이는 각 투숙객에게 개별 안내원을 배정하여 주 연락원 역할을 수행하게 함으로써 투숙객의 요구사항이 충족되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투숙객이 예약하는 시점부터 출국할 때까지 그들의 기호 음식 선택을 도와 줄뿐 아니라 특별한 개인적인 계기를 예상하고 깊은 관심을 갖고 그 행사를 구체적으로 주선하고 제공해 주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의 개인별 안내원들은 투숙객들의 체류 전과 체류기간 동안 그리고 체류 후까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미리 예상하고 개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상하이 온 더 번드(Waldorf Astoria Shanghai on the Bund, http://goo.gl/G2jhzh)와 함께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의 중국 내 포트폴리오이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10개 주요 호텔 브랜드의 고객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회원들은 베이징 호텔에 투숙하면 마일리지 포인트를 받고 교환 사용할 수 있다. 이 호텔은 개점을 기념하여 2014년4월1일~ 8월31일 기간 동안에 투숙하는 힐튼 H아너스 회원들에게 최상의 혜택을 주는 숙박요금에 보너스 5,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은 중국 베이징 동쳉구 진유 후통 5-15에 있다.

호텔 예약은 +86 10 5813 8267로 직접 전화하고, 호텔을 방문하려면 BJSWA.Reservations@waldorfastoria.com으로 메일을 보내거나 웹사이트(www.waldorfastoria.com/beijing)를 방문하면 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브랜드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waldorfastoria.com 또는 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볼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소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 포트폴리오는 24개 여행 목적지에 있는 이정표적인 호텔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각기 세계에서 가장 각광받는 지역에서 그 지역 고유의 특색을 반영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매우 인상적인 아름다운 환경과 비할 데 없이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를 통해 매우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준다. 개별 안내원은 투숙객이 객실을 예약하는 시간부터 퇴실 때까지 최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대표적인 고급요리와, 세계 최고 수준의 12개 골프 코스, 활기를 회복시키는 23개의 스파에 이르기까지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고객들에게 호화로운 숙박과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주요 호스피탈리티 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의 자회사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www.waldorfastoria.com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확대하고 있는 포트폴리오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

연락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힐튼 월드와이드
오드리 웡(Audrey Wong)
+65 6833 9763
audrey.wong@hilton.com
 
힐튼 월드와이드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