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상아이 공부 비법, 학습 동영상 인기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4-02-26 10:26
서울--(뉴스와이어)--자기주도형 전과목 학습지 ‘노벨상아이’는 노벨상아이 홈페이지(www.nobelsangi.com)를 통해 새학기를 완벽히 준비할 수 있는 공부 비법, 학습 동영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노벨상아이’는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학습지이다.

유아부터 중등까지 대상별 특징을 살펴보면, ‘유아 노벨상아이’는 친숙한 생활 중심의 주제 탐구 학습 프로그램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로 주제를 선정하고 구성하여 탐구학습을 통해 유아의 호기심을 충족 시켜줌으로써 스스로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해결하는 힘을 길러준다.

유아 발달 특성에 맞춘 단계별 종합 학습 프로그램으로 한글, 수학뿐만 아니라 사회, 미술, 한자, 과학, 생활, 놀이 등의 다양한 영역별 학습이 통합적으로 이루어져 균형 잡힌 인지발달을 돕고 종합적 사고력을 키워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이 활동 자료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 단계별로 다양하고 특화된 부교재가 제공되며 주교재와 차별화된 교재 구성과 학습 내용으로 학습 흥미를 유도하고, 다양한 영역의 교구 및 교재를 활용하여 유아의 창의성을 발달시켜 준다.

‘초등 노벨상아이’의 특징은 교육과학 기술부의 표준 진도에 맞춰 새로운 교과과정을 100% 반영하여 학교 진도에 맞는 주별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 1~2학년은 국어, 수학 동영상 학습이 가능하며 3~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의 전과목 학습이 제공되어 자세한 교과 학습이 이루어진다.

또한, 학교 시험 출제유형을 100% 담은 중간·기말고사 대비 기출문제집과 동영상 해설 강의, 진단평가 대비 문제집, 온라인 문제 제공 등으로 모든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매월 수학, 독서논술, 영어 및 한자 보충교재, 매거진 등 전문화된 분야별 특별부록을 제공하여 중요 과목에 대한 학습 및 사회와 과학에 대한 상식 습득이 가능하며 온라인을 통해서는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으로 한자 학습을 5~8급까지 학습도 할 수 있고 과목별 선생님이 공부 비법도 제공해 주어 학습에 대해 흥미를 끌어낸다는 평이다.

‘중등 노벨상아이’는 2014년 새롭게 적용되는 교과서 내용을 100% 반영하여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학교 시험보다 빠르게 중간·기말고사 대비 문제집을 제공하고, 진단평가(중1신입생),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등에 대비한 문제집을 시기에 맞게 제공하여 완벽한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교재와 함께 교재 내용을 쉽게 설명해 주는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여 학생 자신의 계획에 맞춘 자기 주도적인 학습 진행이 가능하며 국어·영어·수학, 사회·과학, 예체능의 특화된 과목별 부록을 제공하여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다.

노벨상아이는 유아에서 중등까지 1년의 학습과정이 총 50호로 본교재, 해설지, 각종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마다 교재 속에 삶의 지혜, 가족간의 사랑, 학습 비법 등 학생들에게 주는 교훈적인 메시지도 담고 있으며 자기주도적인 학습 방법 습득뿐만 아니라 인성도 함께 키워 나갈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노벨과개미 소개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학습전문사이트[노벨상아이]: http://www.nobelsangi.com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온라인전략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