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넷, 글로벌 IP VPN 서비스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로 확장

- 메콩경제권(GMS : Greater Mekong Subregion)에서 기업들의 사업 확장을 지원하는 전용 네트워크 서비스

뉴스 제공
팩넷
2014-02-26 12:00
홍콩--(뉴스와이어)--통합 네트워크와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태지역 선두의 통신 사업자 팩넷은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를 포함한 메콩강 유역 메콩경제권 (GMS, Greater Mekong Subregion)에서 MPLS 기반의 글로벌 IP VPN 서비스를 확장하게 되었다고 26일 발표했다.

2030 년까지 7.9 %의 연평균 경제 성장률(CAGR)이 예상되는 가운데(Giovanni Capannelli, Supporting Equitable Economic Development in ASEAN, Asian Development Bank Institute, 2013), 외국자본 투자를 장려하는 정부의 적극적인 홍보로 이 지역의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팩넷의 이번 서비스 확대로 기업들은 네트워크 관리의 복잡함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안전하고 광범위한 전용 네트워크를 제공받아 기업 업무의 효율성과 최대의 성과를 올릴 수 있게 되었다.

팩넷의 상품 전략 담당 부사장인 Sanjay Nayak은 “메콩경제권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경제 성장에 있어 중요한 지역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거점을 확장하려고 한다. 그러나 그 전에 우선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적합한 인프라와 서비스에 대해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현대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사업요소 중 하나는 안정적이고 신뢰성 높은 통신 네트워크이기 때문이다”라며, "팩넷의 아태지역 최대의 해저 케이블 인프라와 새로운 서비스 지역을 통합하여 고객의 네트워크 수요 증가에 부응하고, 사업 확장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컨버전스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다국어 지원 및 연중무휴 24/7 운영하는 글로벌 서비스센터의 지원을 받는 MPLS 기반 글로벌 IP VPN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인트라넷, VoIP (Voice over IP), 인스턴트 메시징 등을 이용하여 지사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중요한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에 24 시간 액세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 시킨다. 또한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제품 정보 및 주문 시스템에 접속 가능하도록 고안된 엑스트라넷 등과 같은 툴(Tool) 통해 외부 관계자들과도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팩넷은 이미 베트남에서 MPLS기반 글로벌 IP VPN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며, 이번 서비스 확장을 통해 메콩 지역 에서도 원활한 액세스를 제공할수 있게 되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의 자사 소유 해저 케이블과 더불어 통신 사업자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17개국의 70여곳에 PoP(Point of Presence)을 구축하고 기업들을 전세계 곳곳으로 연결해 준다. MPLS기반 글로벌 IP VPN 서비스는 55개 이상 도시에서 금융, 정부, 물류, 제조업, 소매업 등의 다국적 기업 및 중견 기업들이 이용하고 있다.

서비스 제공 지역
팩넷의 MPLS 기반의 글로벌 IP VPN 서비스는,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프랑스,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영국, 미국,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그리고 한국에서 이용가능하다.

IP VPN 소개 페이지: http://www.pacnet.com/ko/private-networks/ipvpn/

팩넷 소개
팩넷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통신 사업자, 다국적 기업, 정부 기관 등에 매니지드 데이터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태지역 선두의 통신 사업자이다.

46,000 km길이에 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해저 광케이블을 소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14개 주요도시에 위치한 데이터센터 연결망을 구축하고 있는 팩넷은 중국, 인도, 일본, 미국을 비롯한 주요 비즈니스 마켓에 최상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이 지역에서 구축해온 첨단 설비와 풍부한 기술력을 가지고 매니지드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 부가서비스 등의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포츈 500 기업을 포함한 전 세계 유수의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홍콩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와 북미 지역의 주요 국가들에도 여러 지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pacne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cnet.com

연락처

팩넷
조애령(Aeryung Jo)
+81 3 6430 1550
이메일 보내기

팩넷
애니 호(Annie Ho)
+852 2121 27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