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 브랜드 쉬크, ‘반응형 웹’ 신기술 도입 쉬크 홈페이지 개편

- 쉬크 홈페이지에서 면도기 정보와 기술적 특징 손쉽게 파악

- 고객의 피부타입과 수염상태에 따른 면도기 제안 및 추천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2-27 09:1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는 스마트폰 유저들의 홈페이지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지난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반응형 웹(Responsive Web)사이트로 개편했다. 반응형 웹 (Responsive Web)은 새로운 온라인 환경 변화의 흐름에 맞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기 다른 디바이스 해상도에서 최적화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신기술이다.

새롭게 개편한 쉬크의 공식 홈페이지는 쉬크의 브랜드와 제품, 고객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설계, 제작 되었으며 고객이 손쉽게 정보를 이용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간결한 정보와 이미지 위주의 구도로 만들진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뉴얼된 쉬크의 홈페이지에는 ‘면도기’ 라는 제품의 기술적 특성을 이해하기 쉬운 컨셉으로 각 카테고리를 구성하였으며 페이지의 이동 없이 단 한번의 클릭만으로 정보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쉬크 홈페이지 접속자들은 Product, 나에게 맞는 Schick 제품 찾기, Men’s Style, Shaving Style, Event 등 카테고리 별로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파악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나에게 맞는 Schick 찾기’ 카테고리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피부타입과 수염상태에 따라 쉬크의 면도기 중 자신에게 가장 맞는 면도기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Men’s Style, Shaving Style 카테고리에서는 ‘피부미남 되는 방법’, ‘'올바른 면도순서’, ‘수염스타일에 따른 패션제안’ 등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 정보를 알려줌으로써 보다 수준 높은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