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아이라이너 구매하면 ‘패션 팔찌’ 증정

- 아이라이너 퀸, 씨엘의 ‘하이퍼 샤프 라이너 브라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왓슨스 매장에서 씨엘이 선택한 아이라이너 구매 시 씨엘이 광고에서 착용한 패션팔찌

뉴스 제공
메이블린 뉴욕
2014-02-28 13:1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아이라이너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의 브라운 컬러 출시를 기념하며 28일부터 한 달간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과 립 앤 아이 리무버(20ml)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씨엘이 광고 촬영 시 착용한 메이블린 뉴욕 패션 팔찌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패션팔찌는 그린과 블랙 계열의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팔찌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멋을 연출해준다. 행사는 28일부터 3월 28일까지 한 달간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특별 기획으로 선보인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을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본 씨엘은 “붓 펜 타입이라 자유자재로 디자인하듯 그릴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은 레이저 급의 정교함으로 섬세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아이라이너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딥 브라운 컬러는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색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있는 마이크로 브러시가 자유자재로 각도를 조절해 정교하고 깔끔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준다. 필름 타입의 포뮬라로 가루 떨어짐이나 눈가 번짐이 적으며 오랫동안 처음 그대로의 선명한 아이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연락처

메이블린 뉴욕 홍보대행
온피알
김송희 과장
02-549-30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