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2NE1 콘서트 현장서 ‘씨엘 아이 메이크업 시연 행사’ 펼쳐

- 메이블린 뉴욕의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 딥 브라운 컬러 출시 기념 행사

뉴스 제공
메이블린 뉴욕
2014-03-02 10:46
서울--(뉴스와이어)--“오늘 하루, ‘이 것’만 있으면 나도 아이라이너 퀸”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1~2일 양일간 2NE1 월드 투어 콘서트(2014 2NE1 WORLD TOUR in SEOUL) 현장에서 ‘씨엘 아이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이블린 뉴욕 전속모델 씨엘이 실제 광고 컷에서 선보인 아이 메이크업을 그대로 재현해주는 이번 이벤트는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의 딥 브라운 컬러 출시를 기념하며 기획되었다.

얼마 전 공개된 광고 컷에서 씨엘은 눈 아래 ‘CL’ 로고를 새겨 넣어 독특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메이블린 뉴욕은 씨엘의 콘서트 현장에서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을 통해 씨엘의 아이 메이크업과 동일한 ‘CL’로고를 비롯해 다양한 문양을 새겨 넣은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레이저급의 정교함으로 자유자재 연출이 가능한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의 특징을 살린 ‘레이저 미로 찾기’, ‘복불복 아이라이너 그리기’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이블린 뉴욕 담당자는 “정교하고 섬세한 연출이 가능한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의 특징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며 “씨엘의 광고 컷처럼 여러 문양의 디자인을 새겨 넣은 듯한 아이 메이크업 체험은 다른 곳에서는 절대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연락처

메이블린 뉴욕 홍보대행
온피알
김송희
02-549-30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