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랜드, 창립 9주년 기념 ‘Bi9 페스티벌’ 진행

- 도심형 프리미엄 쇼핑몰 하이브랜드, 3월 5일(수)부터 3월 9일(일) 5일간 창립기념 행사 개최

뉴스 제공
하이브랜드MALL
2014-03-04 17:11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은 하이브랜드(대표이사 박춘선)는 “프리미엄 쇼핑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창립기념 Bi9 Festival 행사를 실시한다.

강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쇼핑몰 하이브랜드는 3월 5일(수)부터 3월 9일(일)까지 창립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브랜드의 세일 행사 및 시즌 오프와 각종 기획전, 다양한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실속 있는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브랜드 패션관 1층 스트리트에서는 창립축하 ‘패션 스트리트 대전’을 기획하여 띠어리 단독 패밀리 세일과 슈즈와 여성, 골프와 신사브랜드, 아동복까지 다양한 브랜드 시즌오프를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락포트, 크락스 10만원 균일가전을 진행하며 스테파넬, 레노마, JJ지고트 등의 여성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골프용품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남성과 유아동 브랜드 균일가전 등 신학기를 맞아 유명 의류 브랜드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9주년이라는 행사의 이름에 걸맞게 유명 가구, 침구 특가전과 유명가전, 액세서리 등도 신학기 관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층 중앙홀에서는 3월 8일~9일, 2일간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축하 재즈공연, 아우디 시승회 등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하이브랜드 담당자는 “창립 9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하이브랜드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기념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하이브랜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행사 및 기획전 실시, 다양한 사은 행사, 온라인 이벤트, ‘Art & Culture’ 문화행사 등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재하이브랜드 소개
양재하이브랜드는 2005년 9월 국내 최초로 강남에 오픈한 도심형 프리미엄 쇼핑몰이다. 패션아울렛, 리빙 및 푸드코트, 오피스, 문화 및 편의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brand.com

연락처

하이브랜드
홍보담당
이재우 파트장
02-2155-0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