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가구업계 종사자 대상 설문조사 실시

- “가구업계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2014-03-05 10:09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 광명점 공사진척율이 60% 정도 진행되었고, 최근 가구업계 상황도 녹녹치 않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가구업계 종사자들과의 소통, 의견청취, 그리고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5일부터 한 달간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통계청 가구산업 표본조사 각종 결과치는 2012년 기준자료들이어서, 2013년 가구업계관련 자료와 통계치는 현재 없는 상태다. 문제는 2013년 일부 제조업체와 상당수 판매업체들이 규모 축소 내지는 폐업한 사례들이 있는 것으로 보여져 이번 설문조사는 나름 의미가 있다.

금번 설문조사는 간단한 6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작성에 별 부담이 없고,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공지사항)에서 가구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이케아와 가구산업 연구는 하면 할수록 참 어려운 것 같다. 가구업계와 관련된 올바른 방향설정과 정책수립을 위해선 가구업계에 종사하는 많은 분들이 소통하고, 의견을 제안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했다.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정명렬 소장이 진행하는 공개특강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