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이케아 대비 공개특강 ‘신제품개발부터 판매까지 실전마케팅 노하우’ 개최

- 이케아 걱정보단 현실적인 실전마케팅 공부해야

- ‘그 어디서도 듣지못한 실전마케팅 노하우’ 공개특강 열려

2014-03-06 08:57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 광명점 오픈에 따른 대처 준비와 가구, 인테리어, 유통, 언론분야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실에 딱인 실전마케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그 어디서도 듣지 못한 신제품개발부터 판매까지 실전마케팅 노하우’ 공개특강이 3월 18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특강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이 진행하며 실전마케팅 전문강좌와 최신 사례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개발, 시장조사 방법, 소비자 심리분석, 경쟁사 정보분석, 제품사양 결정, 예상판매가 설정, 네이밍(모델명) 결정, 개발 및 생산도면 확정, 공장 생산 · 포장 및 물류, 배송 방법, 제품 촬영, 제품 셀링포인트와 상세페이지, 온오프 유통판매방법, 광고홍보방법, 인터넷뉴스와 공식블로그 외 기타 판매프로모션 방법이 특강콘텐츠이다.

이번 특강을 통해 신제품개발부터 판매까지 핵심업무 프로세스를 배우고, 이케아와 경쟁하기 위해서는 현실적으로 어떤 실전마케팅 전략이 도움이 되는지 감을 잡을 수 있다. 특히 인터넷뉴스를 어떻게 작성하고, 노출하는 것이 효율적인지 알게 된다.

정명렬 소장은 “실전마케팅은 실제 현장에서 꼭 필요한 마케팅지식과 정보를 토대로 타깃마케팅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기획하고 영업하는 것이다. 특히 현장감각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작년 쇼파 신제품 개발부터 판매까지의 모든 실제과정에서의 핵심적인 노하우와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의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고하면 되고, 18일 오후반과 저녁반 선택이 가능하다. 각 선착순 40명에 한해 참가비는 취업준비생(학생,대학원생 포함)은 1만원이고, 일반인은 3만원이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