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e Spectrum을 위한 Wise Raman(TM) -- Xtera, Raman 기술의 현장 도입 10주년을 기념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4-03-06 13:20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 네트워킹 솔루션의 세계 선두의 공급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 Inc.는Wise Raman™ 기술의 첫 번째 상용 네트워크 배치 10주년을 기념하였다.

Xtera의 Raman 광 증폭 기술은 14년 전에 배치되기 시작했으며 첫 번째 상용 배치는 2004년에 실현되었다. Xtera가 설치한 가장 오래된 광 네트워크는 현재 10G에서 120 파장 이상을 전송하고 있다. 오늘날Wise Raman™ 은 현장 조건에서 100G와 Beyond 100G 광 네트워킹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넓은 광 스펙트럼(최대 100 nm)과 초장거리 도달 (100G 파장으로 지상 애플리케이션에서 4,500 km 이상, 단일 스팬 애플리케이션에서는 500 km) 모두를 제공한다.

Verizon 네트워크 내 현장 시험에서 최근에 입증된 바와 같이, Wise Raman™ 은 16QAM 모듈레이션 포멧을 위한 주요 기술 이네블러이며 현장 조건에서 Xtera의 XWDM 솔루션으로 64T 기간망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미래 입증된 기술이다.

경쟁사의 제공 서비스와 달리, 광 Raman 증폭기와 EDFA의 통합은 추가된 부분이며, Xtera는 간단한 EDFA부터 모든 분배된 넓은 스펙트럼 Raman 증폭까지의 범위에서 그라운드에서 다른 광 증폭과의 결합까지의 Nu-Wave Optima™ 광학 네트워킹 플랫폼을 설계하였다.

종합적인 특허 폴트포리오와 지난 15년 간의 R&D 노력에 기대여, Wise Raman™은 고성능 증폭기의 서브 시스템에 국한하지 않고 단순히 기기 자체를 넘어 광 네트워크의 성능과 운영을 포괄한다. 고유한 R&D 전문지식에 기초하고 누구도 경쟁할 수 없는 10년 간의 운영 경험이 뒷받침되며, 현장에서 입증된 광 설계 위에 세워지고, 제어 및 자동화에 의해 지원되는 Xtera의 Wise Raman™ 기술은 Raman 증폭과 광 네트워크의 심리스 통합으로 광학 성능과 운영 경험 모두를 제공한다. 인텔리전트 제어는 다른 레벨의 소프트웨어(펌웨어, 네트워크 요소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에서 존재하며 Wise Raman™을 확고하게 광섬유 플랜트 내 결점을 향하고, 전송 조건에 매우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채널 부하와 계획을 고려하여 유연하며, 쉽게 전달 및 운영되고, 네트워크 내에서 투명하도록 만든다.

유럽의 인구밀도가 높은 지역부터 밀림 또는 사막 환경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광섬유 유형과 년식으로 40개국 이상에서 전개되는 Raman 증폭기로, Wise Raman™ 은 비이상적인 광 섬유 플랜트에서도 잘 견디며, 안전하게 운영되며 표준 운영관행과 호환성이 있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다.

Xtera는 2004년 Raman 증폭기를 100nm 광 스펙트럼으로 설치함으로써 기간망 네트워크에서 Raman 광 증폭 기술을 처음 개척하였다. Xtera는 또한 2011년 100G 상용 네트워크에 Soft-Decision Forward Error Correction (SD-FEC)을 도입시킨 첫 번째 공급업체이다. 2013년 4월, Xtera는 장거리 해저 케이블 시스템을 위한 Raman 증폭으로 구성된 업계 최초 광 리피터를 출시하였다. 2013년 12월, Xtera는Erbium-Doped Fiber Amplifiers (EDFAs)를 사용하는 오늘날의 100G 광전송 시스템으로 이룰 수 있는 성능을 인수 6으로 초과하는 [Capacity x Reach] 메트릭을 가능하게 하는 XWDM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업계 선두 혁신기업으로서 Xtera는 최근 10년 간 광 네트워킹 산업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오고 있다.

Xtera Communications Inc. 소개
Xtera는 고용량 지상 및 해저 광학 기간망 공급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통신 인프라 기업이다. Xtera는 최대한의 용량, 도달범위 및 가치를 전세계의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 운영업체에 공급하는 턴키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Xtera는 고객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Xtera의 포트폴리오는 옵티컬 레이어 장비와 관련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슈트 그리고 옵티컬 네트워크를 전개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를 포괄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과 Twitter, Facebook, YouTube를 통하여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Inc.
T +1 972 649 5135
T +33 1 45 48 15 67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