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TRA, 해운 정보 품질 프로그램 결과 공유 및 상위 3개 선박회사 강조
- APL, Hapag-Lloyd 및 UASC, INTTRA의 최초 공개 순위에서 상태 이벤트 데이터 품질 선두 차지
월간 선박 점수표, 가시성에 대한 INTTRA 통찰력 플랫폼, INTTRA 오션 IQ 전문 서비스 참여 등으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해운 선박회사와 연계하여 만들어져 글로벌 선적 데이터의 완전성, 정확성과 시기적절성에 대한 표준화된 측정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선박회사들이 데이터 문제의 존재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하고 문제 해결의 가속화와 선적 정보 품질의 개선을 위한 체계적 변화를 추진하는데 도움이 된다.
첫 번째 공개된 결과에서는 고품질 데이터를 제공함에 있어 그 방법을 선도하는 세 곳의 선박회사 즉 1. APL(http://www.apl.com/wps/portal/apl); 2. Hapag-Lloyd(http://www.hapag-lloyd.com/en/home.html); 3. United Arab Shipping Company (UASC)(http://www.uasc.net/)를 공개했다. 이 순위는 INTTRA 네트워크에 있는 선적인에게 제공된 운송 계획과 일치하는 선적 상태 건수에 대한 분석으로부터 도출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INTTRA의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모든 선박회사들에게 정보의 완전성을 사용한 데이터 품질에 대한 검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정 이벤트 이정표, 지역 및 항구/터미널로부터 측정된 데이터를 제공한다.
2013년 9월에 시작된 이래, INTTRA는 참여하는 선박회사들과 함께 협력하여 전체적인 데이터 품질을 11% 개선시켰다. 선박회사들은 INTTRA 통찰력 플랫폼을 통해 누락되거나 지연되거나 일치하지 않는 상태 이벤트 정보로 인한 시스템적 문제를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데이터 품질을 개선시키는 변경을 할 수 있고 고객이 더욱 효과적으로 선적을 관리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INTTRA의 CMO인 Sandra Moran은 “이 정보 품질 프로그램은 INTTRA의 전략적 비전의 중심 부분으로 공급 사슬 선적 가시성을 개선한다. 고품질 정보를 최우선으로 삼는 선박 회사 상위 3사에 축하의 말을 보낸다. 계속해서 모든 선박회사들과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데이터 품질 향상을 위한 분야를 정확히 찾아내 선적 공급 사슬의 새로운 차원의 효율성을 추진하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UASC의 CCO(Chief Commercial Officer)인 Uffe Ostergaard는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는 것은 UASC 전략의 중심 부분이며, 일관되고 품질이 높은 정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점은 이러한 접근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INTTRA에 의해 공개된 결과에서 고품질의 정보를 추진하는 최고 선박회사로 선정되어 기쁘다. 업계가 계속해서 디지털 세계로 진화함에 따라, 우리의 목적은 INTTRA의 플랫폼과 같은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정확하고, 시기적절하게 데이터를 제공하고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킴으로써 선두를 유지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지역별 데이터 품질
INTTRA는 정보 품질에 대해 상위 선박회사들을 강조함은 물론, 지역별 결과에 대한 세부내용도 공유했다. 선박회사들에게 수출국과 지역별로 모든 선박회사들의 완료 및 미완료 선적에 대한 개요를 제공함으로써, 지역별 정보 품질을 측정하고, 떠오르는 문제를 식별하며, 필요에 따라 변경을 할 수 있다. INTTRA의 지역별 결과는 다음과 같다1:
· 데이터의 완전성으로 측정된 최고 정보 품질의 상위 5개 지역 (순서대로): 1. 홍콩, 2. 칠레, 3. 태국, 4. 캐나다, 5. 호주.
· 데이터의 완전성으로 측정된 최저 정보 품질의 상위 5개 지역 (순서대로): 1. 중국, 2. 터키, 3. 미국, 4. 한국, 5. 인도.
· 전체적으로 정보 품질로 최고의 점수를 얻은 상위 5개 지역은 전체 미완료 선적의 5%를 차지하며, 최하 5개 지역은 전체 미완료 선적 물량의 47%를 차지한다.
INTTRA의 정보 품질 프로그램은 2014년 2분기의 향후 공급사슬 선적 가시성 솔루션의 출범에 대한 준비로 만들어졌다.
모든 참가 선박회사들은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월간 점수표와 선박회사 순위 보고서를 받는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http://www.inttra.com/data-equality?msc=top3pr)를 방문하면 된다.
INTTRA와 그 멀티 캐리어 전자 상거래 네트워크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inttra.com에서 볼 수 있다. Twitter(https://twitter.com/inttra), Facebook(https://www.facebook.com/INTTRA), LinkedIn(http://www.linkedin.com/company/164443?trk=srch_hero_comp_name)을 통해 INTTRA와 연결할 수 있다.
INTTRA 소개
INTTRA는 해운업에 대한 세계 최대의 멀티 캐리어 전자 상거래 네트워크이다. INTTRA의 전문가들은 52개 선두 선박회사, NVOCC, 109개 소프트웨어 협력 파트너, 그리고 그 고객들과 협력하여 220,000명 이상의 해운 전문가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세계 해운 프로세스를 합리화하고 표준화한다. 매주 530,000건 이상의 컨테이너 주문이 INTTRA 플랫폼에서 개시되며 이는 세계 해운 컨테이너 거래의 21%를 차지한다.
INTTRA, the INTTRA 로고, INTTRA-LINK, INTTRA-Desktop, INTTRA-ACT는 INTTRA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서비스 마크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과 회사명은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1 INTTRA 연구 측정 수출국 및 주요 이벤트 사용: ‘게이트 인 풀(gate in full),’ ‘컨테이너 선박,’ 및 ‘선박 출항(vessel departure).’
연락처
Jonathan Varman
전화: 973.265.2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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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0월 13일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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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3월 6일 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