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TRA, TPM 아시아 컨퍼런스 2014에서 공급망 운송 가시성 및 항만 생산성 강조
- INTTRA, Sinotrans 및 Huawei와 함께 데이터 품질과 가시성 전략에 관한 세션 참석 예정
- 항만 생산성 관련 세션에서는 INTTRA 최초의 “체류 시간” 분석 데이터 공개 예정
세계 최대 해운 멀티 캐리어 전자 상거래 네트워크인 INTTRA는 이와 같은 문제뿐만 아니라 국제 해운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TPM 아시아 컨퍼런스에서 선보일 것이다. 2014년 10월 14-16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되는 본 컨퍼런스는 해운회사, 운송회사, 3PL, 항만사, 기술 제조사 등 컨테이너 해운/물류 전문기업들이 아시아 유럽 간, 그리고 환태평양 및 아시아 내의 컨테이너 시장에서 생기는 문제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장이다.
INTTRA는 올해 컨퍼런스에서 해운/물류 전문기업들이 직면한 주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두 개의 세션에 참석할 예정이다. 전문가 패널이 참석하여 공급망의 가시성 증대에 대해 논의 할 것이며, 각각 다른 분야의 리더들이 각자의 데이터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항만 생산성에 영향을 주는 주요 문제들을 다루는 세션에서는 INTTRA에서 제공하는 신규산업 데이터도 선보일 예정이다.
※패널 상세정보는 아래와 같다.
1.생산성 항만사들의 새로운 전쟁터:산드라 모란(Sandra Moran) INTTRA CMO는 ICF, Navis, Konecranes, 컨테이너 운송 국제 자문사 등의 전문가 패널에 합류하여 “대형선박을 두고 경쟁을 벌이는 항만사들에게생산성 문제가 어떻게 중요해졌나?”에 대한토론회를가질 예정이다. 항만사들은생산성을 놓고 경쟁을 벌여야 하는 상황을 점점인식하고 있는 반면 해운회사들은 인바운드/아웃바운드 물품의 신뢰성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세션에서 INTTRA는 신규 “체류시간” 데이터를 공개하고 화물이 운송준비를 마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매년 비교하여 글로벌 항만 생산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할 것이다. 이와 같은 분석을 통해 어떤항만사가 컨테이너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처리를 가장 빠르게 진행하는지 논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클릭.
일시: 10월 15일 수요일 11:15am 12:15pm
2.케이스 스터디 해운 공급망에 있어서의 데이터 품질과 가시성:정보는 경쟁력을 강화시켜주는 자산으로,이를 통해 해운회사는 제 시간에 물품을 배송할 수 있고운송회사는퍼포먼스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케빈 마오(Kevin Mao) INTTRA 동아시아 영업 상무이사는 중국의 최대 규모 물류기업 Sinotrans, 글로벌 정보 커뮤니케이션 기술 솔루션 기업 Huawei와 함께 공급망 효율성을 증가시키면서 동시에 모든 기업이 자사의 데이터 품질과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만드는 실행 가능한 전략 개발에 관해 자신들만의 접근법을 놓고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클릭.
일시: 10월 16일 목요일 2:45pm 3:45pm
샌드라 모론 CMO는 “TPM 아시아는 오늘날 아시아 지역의 해운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들을 꿰뚫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컨퍼런스다”라며 “이번 TPM에 전문가로 참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항만 생산성 및 가시성과 이것이 글로벌 해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눌 기회를 고대하고 있다. 이는 해운회사와 운송회사에 운영상 혜택과 효율성 증진을 실현하고 해운 산업의 발전을 가능하게 하도록 하는 INTTRA만의 현행 전략 중 일부이며, 우리의 최신 인사이트가 산업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INTTRA 및 자사의 캐리어 전자 상거래 네트워크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웹사이트 www.inttra.com이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을 방문할 것을 권장한다.
(1) 2014년 8월-9월 251명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INTTRA가 실시한 내부 조사
INTTRA 소개
INTTRA는 해운 업계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해운 멀티 캐리어 전자 상거래 네트워크다. INTTRA는 54개 운송회사와 NVOCC, 109개의 소프트웨어 협력사 그리고 그들의 고객과 함께 손잡고 220,000명 이상의 해운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세계 해운 프로세스를 능률화/표준화한다. 매주 600,000건 이상의 컨테이너 주문이 INTTRA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며 이는 전 세계 컨테이너 거래의 22%를 차지하는 수준이다.
INTTRA와 INTTRA 로고는 INTTRA Inc.의 상표/등록 상표, 서비스 상표/등록 서비스 상표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명과 기업명은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연락처
조나단바르만(Jonathan Varman)
973-265-2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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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3월 6일 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