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트, 덴마크 대사관 주최 신세계 ‘월드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 참가

뉴스 제공
비어벨트코리아
2014-03-06 15:54
고양--(뉴스와이어)--주류전문 유통업체인 뱅드뱅(대표 손연식)은 덴마크에서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이다 ‘템트’(www.temptcider.co.kr)가 오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주한 덴마크 대사관 주최 ‘월드 오브 덴마크(World of Denmark)’ 팝업 스토어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주한 덴마크 대사관이 주최하는 이번 ‘월드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는 3월 5일~9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6층 밀레니엄 홀에서 열린다. 이번 페어는 한국-덴마크 수교 55주년을 기념해 덴마크의 패션, 식품, 생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템트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No.7 엘더플라워와 No.9 스트로베리의 화려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소비자가 직접 템트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시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는 오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밀레니엄홀에서 진행되며 템트 이외에도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 레고(Lego),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플렉사(Flexa)를 포함한 38개의 덴마크 기업이 참가한다.

뱅드뱅 소개
(주)뱅드뱅은 1991년 주류유통업을 시작한 이래 현재 국내최고 할인점을 포함한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 시장의 30%를 직접 거래하고 있으며, 현재 독일 도르트문드 대표맥주 DAB(답), 독일 3대 프리미엄 필스너 Veltins(벨틴스), 순수한 네덜란드 라거 Bavaria(바바리아), 폴란드 맥주 Romza(롬자), 덴마크 1등사이다 Tempt(템트) 등의 전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직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ndevin.co.kr

연락처

(주)뱅드뱅
마케팅팀
한찬미
031-974-19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