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패션브랜드 블루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STYLE UP! BLUE STORY’ 데님화보 공개

- 폭풍성장! 자우림 김윤아 아들 김민재, 스타일도 남달라

- SBS ‘수상한 가정부’ 아역배우 강지우, 깜찍한 데님 스타일링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4-03-07 13:55
서울--(뉴스와이어)--가수 자우림 김윤아의 아들 김민재군(8살)의 패션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키즈 패션브랜드 블루독(BLUEDOG)은 2014년 S/S 시즌을 맞아 ‘STYLE UP! BLUE STORY’란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데님라인을 선보이며 가수 김윤아의 아들 김민재군과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의 아역배우 강지우양을 이번 시즌의 스타일 뮤즈로 선정해 봄 화보를 함께했다.

이번 화보는 블루독(BLUEDOG)에서 발탁한 키즈 모델들과 김민재군과 강지우양이 함께 어울려 다양한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재군은 엄마와 아빠의 끼를 그대로 물려 받은 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아역배우 강지우양은 화이트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너무도 시크하게 소화해 이번 시즌 스타일 뮤즈로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블루독(BLUEDOG)의 데님화보는 이효리, 송혜교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을 담당해온 톱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녀만의 감각적인 믹스매치와 세련된 데님 스타일링을 키즈 패션에 적용해 선보이며 또 한번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그리고 아역배우 강지우양과 김민재군이 참여한 블루독(BLUEDOG)의 데님라인은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자켓과 셔츠에서부터 팬츠, 원피스까지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정보와 브랜드 소식은 블루독(BLUEDOG)의 공식 홈페이지(www.bluedog.co.kr)과 전국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