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아카데미, 패션교육과정 개강

- 3월 개강 패션디자인과정 및 국비지원 재직자환급과정 수강생 모집

2014-03-10 17:11
서울--(뉴스와이어)--실무중심의 체계화된 교육을 실현하는 글로벌패션아카데미(Grobal Fashion Academy, 원장 박승순)가 패션디자인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박승순 원장은 강사와 여러 수강생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을 선포했으며, “앞으로 유익하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연구·개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개강일별 교육과정은 ▲3월 3일(월) 패션디자인, 여성복패턴메이킹, 패션일러스트레이션, ▲3월 15일(토) 주말 패턴&의상제작, 주말 패션일러스트레이션, ▲3월 31일(월) 웨딩드레스, 남성복패턴메이킹 과정이 진행된다.

현재 3월 개강 수강생 모집중으로 개원기념 수강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과정별 정원내에서 수시접수·수시개강, 수강신청 방법은 방문접수 또는 홈페이지(www.g-fa.co.kr)에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3월 22일(토)에는 고용보험 가입 직장인을 대상으로 수강료의 약 80%를 국비지원 해주는 재직자환급 교육과정이 개강을 앞두고 있다. 수강과목은 주말반 패턴&의상제작, 주말반 패션일러스트실무과정으로 현재 수강생 모집중이다.

문의 : 02-778-9003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소개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세계 중심에서 새로운 창조와 가치, 도전을 추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패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하였다. 글로벌은 세계적인, 지구의 뜻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전반적인 뜻으로, 세계 패션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을 실을 것이다.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이념에 따라 철저한 실무중심의 실기실습지도, 패션실무경력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 정규과정 수료시 취업연계시스템,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지도 관리로 해외 유학 및 편입기회 제공, 체계적인 커리큐럼과 차별화된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김현진
02-778-9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