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글로벌패션아카데미, ‘2016 여름방학 특강’ 개최…수강생 모집

2016-06-23 13:03
서울--(뉴스와이어)--패션디자인학원 글로벌패션아카데미(원장 박승순)가 여름방학을 맞아 패션디자인 전공자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패션디자인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4학년까지 학년별 수요에 맞는 맞춤형 패션디자인 실기 교육 및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여름방학 특강은 7월 4일(월)부터 8월 19일(금)까지 7주간의 집중 학과 실기수업보충 및 취업 지원교육에 들어간다.

올해 여름방학 특강은 개인별 역량과 준비 정도에 따라 다양한 패션디자인 프로그램을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수강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친구와 함께 수강신청을 하거나 2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개별진도 수업이라는 특성상 수업 내용도 수강생이 원하는 대로 개인의 성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디자인 글로벌패션아카데미 2016 여름방학 특강 개설 과목은 패션디자인 전공 과목인 패턴메이킹, 드레이핑, 드레스제작, 패턴CAD, 패션일러스트레이션&도식화,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외에도 취업 준비 시 필요한 패션포트폴리오, 패션디자인산업기사, 양장기능사 등 패션 전문 자격증 과정으로 서류 작성과 면접 등 취업 실전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박승순 원장은 “이번 방학 집중특강을 통해 패션 전문 과정을 배워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갖춤과 동시에 부족한 부분의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패션디자인학원 글로벌패션아카데미의 다양한 교육과정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ID 글로벌패션아카데미)을 통해 상담문의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개요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세계 중심에서 새로운 창조와 가치, 도전을 추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패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됐다. 글로벌은 세계적인 지구의 뜻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전반적인 뜻으로 세계 패션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을 싣는 것이다.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이념에 따라 철저한 실무중심의 실기실습지도, 패션실무경력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 정규과정 수료시 취업연계시스템,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지도 관리로 해외 유학 및 편입기회, 체계적인 커리큐럼과 차별화된 맞춤형 관리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김현진
02-778-9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