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전원 수상

2015-12-03 11:52
서울--(뉴스와이어)--패션디자인학원 글로벌패션아카데미(원장 박승순)가 지난 12월1일 발표된 사단법인 서울미술협회에서 개최된 제2회 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일러스트 부문 장려상을 비롯해 특선 및 입선 등 참가자 전원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2일 발표된 사단법인 아시아패션연합회에서 개최된 제9회 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또한 참가자 대거 수상했으며, 패션아카데미 부문 최다 수상하는 영예를 가졌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사)서울미술협회 국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및 9회를 맞이한 (사)아시아패션연합회 부산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패션디자인 공모전은 글로벌시대 패션산업의 시대를 열어갈 신인디자이너를 발굴, 육성하며 디자인부문의 진흥에 기여하고자 실시됐다.

패션일러스트레이션 및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주제가 자유인만큼 패션디자인학원 글로벌패션아카데미 학생들은 패션 트렌드의 이해를 바탕으로 색채 및 소재, 스타일 표현에서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다.

패션디자인학원 글로벌패션아카데미 박승순 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 많은 학생들이 패션 공모전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기쁘다”며 “이번 패션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얻은 경험이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꾸는 많은 학생들의 진로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어 큰 원동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글로벌패션아카데미 소개
글로벌패션아카데미는 세계 중심에서 새로운 창조와 가치, 도전을 추구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패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됐다. 글로벌은 세계적인, 지구의 뜻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전반적인 뜻으로, 세계 패션산업이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을 싣는 것이다. 지구촌 시대에 걸맞는 차세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교육이념에 따라 철저한 실무중심의 실기실습지도, 패션실무경력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 정규과정 수료시 취업연계시스템, 정확한 정보와 철저한 지도 관리로 해외 유학 및 편입기회, 체계적인 커리큐럼과 차별화된 맞춤형 관리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a.co.kr

연락처

글로벌패션아카데미
교무실
02-778-9003(대표전화)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