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텍, 버추얼 디스크 스토리지 ‘플렉스라인 V2X4f’ 발표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업체이자 정보생명주기관리(ILM) 부문 선두 업체인 한국스토리지텍(http://www.storagetek.co.kr, 대표 정철두)은 메인프레임 환경을 위한 버추얼 디스크 스토리지 시스템인 플렉스라인 V시리즈 SVA (Shared Virtual Array?) 제품군 ‘V2X4f’를 23일 발표했다.

V2X4f는 스토리지텍의 향상된 SVA 기술을 바탕으로, 두 배로 향상된 용량과 워크로드 및 응답 속도에서 기존 V2Xf에 비해40% 향상되었다. 또한, 향상된 가상화 기술 및 자동 관리, 뛰어난 성능으로 보다 신속하게 데이터를 리플리케이팅 할 수 있으며, 기존 스토리지보다 60%까지 물리적인 디스크 용량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비용 및 관리 복잡성은 줄이고 운용 효율성은 향상 시킬 수 있다.

z/OS(MVS) 및 z/VM 환경에서 네이티브 파이콘(FICON) 접속을 위해 디자인된V2X4f는 오버프로비저닝, 즉각적으로 제공되는 무한대의 PIT 스냅샷(SnapShot) 복제 및 100% 이상 향상된 스토리지 기능 등 기존 스토리지 솔루션들이 제공하기 어려운 메인 프레임용 스토리지 기능을 공급한다. 또한, V2X4f는 비용과 시간의 절감이 중요한 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해 복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V2X4f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l V2X4f는 향상된 스토리지 효율성 및 관리성으로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한다.

l 멀티플 스냅샷(SnapShot) 데이터 복제와 복구력으로 실시간 테스트 및 개발을 가능하게 함으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도록 한다.

l 스냅샷 및 실시간 가상화 복제를 통한 완전한 DB2 이미지 복제를 제공함으로써 DB2 백업 시간을 현저히 줄여준다.

l 즉각적인 PIT스냅샷(SnapShot), 신속한 백업 및 PPRC를 통해 향상된 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해 복구력을 제공한다.

플렉스라인 V 시리즈 SVA 시스템은 향상된 디스크 미러링 기술과 소프트웨어인 ‘Virtual Power Suite?’을 통해 리플리케이션 및 고가용성을 제공한다. Virtual Power Suite은 대용량 데이터를 신속하게 복제하고 이동하며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초당 수천개의 I/Os를 제거해주어 안정성을 보장해 준다. 또한 스냅샷(SnapShot) 소프트웨어는 재해 복구 애플리케이션, 오프라인 데이터 프로세싱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데이터 세트의 즉각적인 백업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이다.

이러한 스토리지텍의 솔루션을 바탕으로SVA 스토리지 시스템은 대용량 데이터 관리를 자동화시키고 지능적으로 자가 튜닝하며, 스토리지 관리를 단순화 시키기 위한 자동화 된 미디어 관리 등을 제공하여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스토리지텍 정철두 사장은 “이번 V2X4f 출시로 스토리지텍은 전세계 MVS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SVA 기술 플랫폼 지원을 확장하게 되었다”며 “V2X4f는 올해 스토리지텍이 야심차게 출시한 신제품으로써 향후 향상된 VSM 가상화 테이프 솔루션의 가치를 증진시키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toragetek.co.kr

연락처

한국스토리지텍 홍보담당 김용섭 대리 2191-1100
민컴 한우리/정민아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