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소외계층에 ‘희망상자’ 전달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www.kbstar.com)은 11일 오후 여의도본점 대강당에서 기아대책(회장 이성민)과 함께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상자’를 제작 전달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본부 봉사단 80여 명이 참여하여 식료품 8종과 생활필수품 7종, 도서 1권이 포함된 희망상자 1천 개를 직접 만들어 소외 청소년에게 전달하였다.

“KB국민은행‘희망상자’그 두 번째 이야기”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올해 사업은 3월부터 12월까지 본부 및 전국 33개 지역본부에서 임직원 및 임직원가족 8,30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청소년, 아동, 다문화가정, 장애인을 수혜대상으로 총 18,080가구에‘희망상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기아대책과 함께 작년 한 해 임직원 및 임직원가족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으로 전국 16,060가구의 소외 가정에 희망상자를 전달한 바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희망상자’봉사활동은 KB국민은행 임직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전국적 규모의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 고객과 국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되돌려 드리고자 하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청소년 지원을 통해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와의 조화로운 은행을 지향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지역 발전을 위해 진심을 담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02-2073-7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