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비 절감 아파트 인기몰이, 마산 신화 하니엘 분양개시

- 관리비 절감 아파트 어디 없나요?

뉴스 제공
정인
2014-03-11 18:47
마산--(뉴스와이어)--마산 합포구에 사는 유모씨는 겨울철 높은 관리비로 걱정이다. 각종 난방을 위한 전기장판, 전기 히터등의 가전제품 사용으로 겨울철 전기사용이 급증했기 때문.

요즘 아파트를 분양받는 사람들의 트랜드 중 하나는 관리비 절감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는 것이다.

특히 신축아파트의 경우 단열재시공과 고급 샤시 사용으로 인한 난방효과가 우수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관리비 절감을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마산 신화 하니엘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포커스를 맞춰 다양한 관리비 절감 시스템을 구축한 획기적인 시스템을 선보였다.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한 자연채광효과 뿐만 아니라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을 가동하여 환기시 열손실을 최소화 하였으며, 겨울철 난방비 절감을 위하여 바닥 방열판을 시공하여 열효율성을 높여 난방비 절감 효과가 있고 또한 태영관을 이용한 발전시스템을 구축하여 지하주차장의 공용 전기요금을 줄이는 노력 또한 진행 중으로 친환경적인 에너지 사용을 통한 관리비 절감에 한몫 하고 있다.

세대 내에서는 대기전력을 자동으로 차단하여 불피요한 전력낭비를 줄이고, 가전기기의 수명 연장, 유해전자파 차단 효과 및 전기 안전사고의 예방효과를 기대할수 있으며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여러 시스템들로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부산의 중견 건설기업인 ㈜신화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은 ‘마산 신화하니엘 The마린’은 진동내 최고층인 27층 높이에 총 3개동 302세대로 분양중이며, 실수요자 수요층이 주로 찾는 47㎡형이 46세대, 59㎡ 형이 146세대, 84㎡형 76세대 등으로 총 분양세대의 70%를 실수요자 선호평형으로 배치하였다. 또한 마산, 창원의 시세보다 낮은 3.3㎡당 600만원대 초반의 착한 분양가 책정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로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견본주택은 대우백화점 옆 (창원시 마산합포구 신포동2가 93-2)에 위치해 있으며 3월 7일 오픈 하였다.

* 분양문의 : 055-223-3888
* 홈페이지 : http://shhaniel.com/

웹사이트: http://www.shcon.co.kr/

연락처

분양대행사 정인
서만식 팀장
010-4074-3580
ssseo12@han,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