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조망권의 힘… ‘배산임해’의 명당지 제이드 아파트 분양

- 해운대 주상복합 아파트 최요지의 제이드 주상복합 아파트

뉴스 제공
정인
2014-09-03 14:11
부산--(뉴스와이어)--요즘 아파트를 분양받을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조망권이다.

실제로 아파트 조망권은 집값의 20%에 해당한다는 법원 판례(2004.10.19. 서울고법판결)가 있을 만큼 아파트 값을 결정하는 중요한 기준이 됐다.

해운대는 전통적인 부산의 관광 명소이며 , 센텀시티·마린시티 등 고품격 주상복합의 입주로 폭발적인 인구 증가와 상업시설 등이 속속 들어오고 있으며 , 전국에서도 가장 살고 싶은 주거지역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추어 부산의 중견 건설업체인 경동건설이 시공한 제이드 아파트는 해운대 최요지인 해운대 백사장 앞에 건립이 되었으며, 전세대 해운대 바다조망이 가능하며 , 남향 배치 설계로 조망권 및 일조권 극대화 , 양면 개방형 구조로 주상복합의 단점인 환기를 대폭 개선하여, 해운대 주상복합의 완성작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또한 제이드 아파트는 앞으로는 바다 뒤로는 장산이 감싸고 있는 ‘배산임해’의 명당지이다.

그중 제이드 67평은 조망권 프리미엄이 극대화된 이면 개방형 구조로 ‘해운대 바다조망, 마린시티 시티뷰, 해운대의 주산인 장산 조망’으로 ‘3면 개방형 파노라마 뷰’를 가지고 있어 입주민들로부터 해운대 최고의 조망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으며 , 운촌공원(약 1,300평)이 단지와 연결되어 있어 단지 내 공원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근 마린시티 내의 아이파크나 위브 더 제니스의 경우 앞동이 뒷동을 가리거나 앞쪽에 초대형 건물이 있어 일부 가구에서만 바다를 볼 수 있어 조망권에 한계가 있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난다고 할 수 있다.

제이드 주상복합의 평균 분양가는 3.3㎡당 평균 1,980만원으로 해운대 아이파크(3.3㎡당 평균 1,655만원) , 해운대 두산 위브 제니스(3.3㎡당 평균 1,654만원)보다 비싸다.

이런 분양가 측정은 빼어난 입지적 조건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으며 , 바다 조망 면적을 고려하면 분양가가 오히려 저렴하다는 반응이다.

현재 제이드 분양사무실에서는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하고 있으며 , 단지 내 분양사무실을 방문하여 관람을 할 수 있으며 , 사전 예약제로 관람이 진행되어 관람을 위하여서는 사전 전화예약을 하여야 한다.

분양사무실 : 051.743.7035 / 051.743.7047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sayno1t

http://blog.naver.com/sayno1t

웹사이트: http://www.shcon.co.kr/

연락처

제이드 분양사무실
서만식 팀장
010-4074-3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