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진북산업단지, 진동지구 도시개발 추진…각종 호재 맞물려

- 마산의 개발 중심축 서부권으로 이동, 부족한 주거시설 확보를 위해 신화하니엘 분양 개시

뉴스 제공
정인
2014-03-13 08:16
부산--(뉴스와이어)--마산 합포구 진북면 신촌·망곡리 일대에 진북일반산업단지 준공 후 추가 공장건물 신축 등을 추진하면서 기존 건축 완료된 업체와 더불어 산업단지가 본격적인 활기를 띄고 있다.

창원시는 진북일반지방산업단지 조성으로 51개 업체에 6천180여명, 지원용지 13개 업체에 620여명, 모두 6천800여명의 신규 고용효과와 연간 1조4천130억원의 생산효과, 2천500억원의 소득효과로 세수증대 및 고용창출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산업단지 조성으로 기반시설이 구축되고 기업이 입주함에 따라 주변지역인 진동일대에 대규모 주거용지 20만㎡가 공급 예정이다. ‘진동지구 도시개발사업’ 추진계획을 보면 현재 사업타당성 조사가 진행중이며, 결과에 따라 개발사업 기본과 실시계획 수립 등 행정절차를 이행한 후, 본격 착수해 2016년말쯤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는 개발대상 면적의 대부분이 농경지로 지장물이 없어 사업기간이 단축될 것으로 판단, 금년부터 개발사업 기본 및 실시계획수립 등 행정절차를 시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처럼 각종 개발호재가 발표되면서 마산지역 주거 중심축이 서마산 지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부족한 주거지역의 공급의 확충을 위해 신화하니엘 더 마린이 신규 분양을 개시하였다.

신화하니엘은 개발의 중심축인 마산합포구 진동면에 위치, 진동만 바다조망이 영구적으로 확보되며,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첨단설비뿐만 아니라 관리비 절감을 위한 대기전력 차단시스템과 프랫덕트 환기시스템을 적용한 최신 주거시설을 선보였다.

입주민을 위한 옵션 항목도 눈여겨볼 수 있다. 안방 붙박이장을 계약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Style 옵션을 적용하고 유사평형 대비 넓은 거실과 수납공간을 극대화 한 주방가구 배치로 주부만의 공간을 강화했다.

또한 입주민 공간으로 단지내 휘트니스센터와 도서관, 경로당 등이 마련되어, 신축 아파트로서 입주민의 편의시설을 극대화 시킨 상품으로 실수요층의 각광을 받고 있다.

마산 신화하니엘은 3.3㎡당 600만원대 초반의 착한 분양가격과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융자조건으로 분양 중이며,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 상담 예약 문의 : 055-223-3888

홈페이지: http://www.shhaniel.com

웹사이트: http://www.shcon.co.kr/

연락처

신화하니엘
분양대행사 정인
서만식 팀장
010-4074-3580
ssseo12@han,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