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네트윅스, 더보안 무선보안 솔루션 에어스캔과 총판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솔루션 유통업체 세아네트윅스(대표 조영천, www.seahnetworks.co.kr)는 더보안(대표 전익찬)의 무선보안솔루션인 에어스캔과 방문객 스마트기기 통제솔루션인 에어스캔 스마트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어스캔은 다양한 무선통신디바이스를 모니터링하여 허가되지 않은 임의의 네트워크 사용을 잠궈 사용자가 허가된 네트워크만을 사용하게 하는 무선위협차단시스템(WTPS)이다. 특히 WIPS와는 달리 Wi-Fi영역 뿐만 아니라, 3G, 4G, 스마트폰테더링, 와이브로, 블루투스 등 모든 무선영역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토털 무선보안 솔루션이다.

또한 올해 출시된 방문객 스마트기기 통제솔루션 에어스캔 스마트는 에어스캔의 모바일 버전으로 사내에 방문하는 외부 방문객들의 스마트기기를 통제하여 사내자료가 외부 방문객의 스마트기기를 통해 유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특히 에어스캔은 국내CC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며 국가정보원, 전자금융감독규정, 행정안전부 무선 보안 가이드 등 모든 무선보안관련 규제를 준수한다.

이번 총판 체결로 세아네트윅스는 무선보안솔루션인 에어스캔과 에어스캔 스마트를 기존 유통망을 통해 공급하게 되었으며, 더보안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무선보안분야 시장을 선도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더보안 김흥민 부사장은 “성공적인 파트너를 찾는 과정에서 세아네트윅스와 협력을 체결하게 됐다”며 “세아네트윅스의 높은 기술력과 영업력을 통해 최적화된 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하여 무선보안시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아네트윅스 고영규 상무는 “스마트폰 이용의 증가와 비례하여 무선 네트워크, 무선랜 보안의 중요성이 급격하게 증가했다”며 “이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무선을 사용할 수 있게 에어스캔과 에어스캔 스마트를 통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아네트웍스 소개
세아네트웍스는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용 솔루션 전문 유통기업으로 철강, 제조, 물류,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정보화 산업을 실현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의 체계적인 운용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용 솔루션유통 및 컨설팅에서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의 Total IT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IT 솔루션을 기반으로 각 산업영역에서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시스템 통합을 통한 최적화된 IT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hnetworks.com

연락처

세아네트웍스
김영모 대리
02-6970-1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