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중소기업이 알아야 하는 제품개발부터 판매까지 ‘알짜 노하우’ 특강 열어

-신제품 개발부터 생산, 물류, 배송, 온오프 판매, 마케팅, 홍보 등의 전 과정 노하우 공유

2014-03-12 17:09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 진출이 임박함에 따라 고민중인 중소기업이나 가구점, 인테리어 종사자, 유통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공개특강이 3월 18일 열린다.

이번 특강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이 작년 초 직접 경험했던 3인용가죽소파 ‘솔찍이’ 개발부터 생산, 물류, 배송, 온라인몰, 매장, 판매, 마케팅, 홍보 등의 모든 프로세스의 핵심 노하우와 주의해야 할 점들을 공유하는 시간이다.

정 소장은 “팔릴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중소규모의 브랜드가 경쟁에서 이기려면 기본에 충실하면서 동시에 차별화된 제품력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기본을 소홀히 하면서 판매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노하우는 그 어디에도 없을 것이다. 특히 중소규모로 운영하는 경우는 다양한 접근방법들을 지속적으로 찾아보길 권한다”며 변화와 도전을 강조했다.

아울러, 중소기업에서 가장 관심을 가져야하는 홍보수단인 인터넷뉴스를 중심으로 최근 사례와 다른 인터넷마케팅과의 연계성도 알아본다.

강연신청과 문의는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www.cnnthebiz.com 문의 02-564-4172)에서 하면 되고, 오후반과 저녁반을 선택할 수 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