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인어스, ‘엄마찾아베베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 새로운 유형의 모바일 숨은그림찾기 게임

뉴스 제공
두인어스
2014-03-13 11:0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두인어스(대표 이한준, 이하 ‘두인어스’)는 기존의 숨은그림찾기를 새로운 유형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탈바꿈한 ‘엄마찾아베베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13일부터 출시일까지 진행한다.

3월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이벤트 페이지에(http://event.olivet.co.kr/?r=doinus)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와 캐릭터를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하여 외식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엄마찾아베베 for Kakao’는 기존의 숨은그림찾기의 의미를 재해석하여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시킨 신개념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이다. 다양한 이미지들이 화면에 나열되어 있어 좌우로 이동하면서 제시된 미션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이미지를 찾아 터치하는 간단하면서도 역동적인 캐주얼 게임이다.

실제로 ‘엄마찾아베베’는 일곱 베베들이 미션단어를 풀면서 마녀에 잡혀간 엄마를 찾아나서는 스토리로 구성하여 친근감 있는 아기 캐릭터로 대중성을 강화하였으며 캐릭터의 컨셉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게임의 효과음도 실제 22개월 아기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작업했다.

두인어스의 이한준 대표는 “추억 속으로 잊혀져 가는 숨은그림찾기를 모바일 단말기에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에 초점을 맞춰서 제작되었다”며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을 법한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으나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것이 ‘엄마찾아베베 for Kakao’의 매력”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event.olivet.co.kr/?r=doinus
엄마찾아베베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gaminus
엄마찾아베베 공식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ages/MFB-Mother-Finder-Babe/464200480372608

두인어스 소개
주식회사 두인어스는 모바일 컨텐츠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회사이다. ‘함께 하자’라는 기업명의 의미를 담아 ‘INUS(인어스)’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될 컨텐츠는 모바일 게임 서비스인 ‘재미너스(GamINUS)’로 자체 개발한 캐주얼 게임인 ‘엄마찾아베베’ 출시를 시작으로 게임 서비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게임 컨텐츠 외 미디어, 라이프 등 일상 생활에서 모두가 함께 나누고 이어주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아가도록 힘쓸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oinus.net

연락처

주식회사 두인어스
기획팀
이한성 매니저
02-562-8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