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수연·배우 이채, 게임 모델로 해외 동반 진출

- 가수 한수연, ‘재키업’ 게임에 이어 2번째 게임홍보 모델로 선정, 이번엔 글로벌 진출!

- 배우 이채, 연극·뮤지컬로 탄탄한 실력파 배우…“게임홍보 모델 기대돼”

뉴스 제공
브렌트코드
2014-03-13 15:37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브렌트코드(대표이사 김경현)는 자사 소속가수 한수연과 배우 이채가 미국 및 유럽 전역에서 서비스 되는 ‘FUFU Revolution’(개발사 해머엔터테인먼트 : 대표이사 Jeff Park)의 홍보모델로 활동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머엔터테인먼트 Jeff Park 대표는 “한수연 씨는 게임도 좋아하고 활발한 성격이라 미국 및 유럽의 게임 유저에게도 많이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배우 이채는 JTBC 드라마 ‘맏이’ 등 수많은 연극과 드라마에 출연한 실려파 배우이다.

브렌트코드 김경현 대표이사는 “이채는 배우로써 풍기는 느낌 및 연기 실력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면서 “오히려 본인의 이미지가 게임에 맞을지 고민하는 이채에게 해머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설득하면서 계약한 사례다. 이채도 앞으로 작품 출연 이외 많은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FUFU Revolution은 SF캐주얼 게임으로 현재 미국, 유럽 전역, 남미, 인도, 동남아 지역 등에서 인기리에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연락처

주식회사 브렌트코드
경영지원실
이병진 매니저
070-8230-27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