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365mc병원, A.O.S 비만수술 후 스킨센터 개소

- 대학병원 출신 권인호 센터장∙∙∙365mc 비만연구소 소장 겸임

- 피부과 전문의 협진 통해 비만수술 후 토탈 후관리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365mc
2014-03-17 09: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365mc병원은 지난 14일 지방흡입 · 위밴드 등 비만 수술 후 피부 탄력 및 톤을 개선, 수술 만족도를 높여주는 A.O.S(After Obesity Surgery) 비만수술 후 스킨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A.O.S 프로테인, A.O.S 바디크림 등의 제품 출시와 더불어 전문 식이 영양상담센터 개설 등 비만수술 후관리에 집중해 온 서울365mc병원은 A.O.S 비만수술 후 스킨센터를 개설함으로써 최근 개설한 성형센터와 함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월부터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간 스킨센터는 서울의대를 졸업하고 대학병원 피부과 교수와 임상과장으로 재직하면서 다년간 수많은 임상경험을 쌓은 권인호 교수가 센터장으로 취임하였다. A.O.S 비만수술 후 스킨센터 권인호 센터장은 앞으로 365mc 부설 비만연구소 소장 직을 겸임하면서 활발한 연구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권인호 센터장은 “비만 수술, 그 중에서 특히 지방흡입술은 수술 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수술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며 “365mc만의 노하우가 담긴 후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레이저 치료 등 보다 전문적인 피부과 진료를 병행하게 된다면 지방흡입 수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피하지방 감소에 대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해왔던 권인호 센터장은 “향후 비만과 피하지방 등과 관련된 전문적이고 가치 있는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히며 “365mc가 지난 10여 년 간 축적해 온 300만 건에 달하는 비만 치료 데이터와 함께 월 평균 천여 건에 달하는 지방흡입술의 임상 데이터를 활용한다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비만 수술 전 검진부터 지방흡입·위밴드 수술, 그리고 식이영양 상담에 이르기까지 비만 수술에 대한 종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온 서울365mc병원은 이번 A.O.S 비만수술 후 스킨센터 개설을 계기로 피부과 전문의 협진을 통한 토털 후관리 시스템을 완성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 권인호 센터장 약력 소개

현 365MC A.O.S. 비만 수술 후 스킨센터 센터장
현 365MC 비만 연구소 소장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서울대학교병원 인턴, 레지던트 수료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전문의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임상강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원 의학박사

한림대 의대 피부과 교수 역임
한림대 부속병원 피부과 과장 역임

대한미용피부외과학회 총무간사
대한의학레이저학회 이사
대한색소연구회 이사

국제의학학술지(SCIE) Annals of Dermatology 심사위원 역임
아모레퍼시픽 자문위원
미용피부외과학 제2판 집필 저자
해외우수논문 전공의 서울대병원 표창장
2010 미국피부과학회 장학금
2015 세계피부외과학회 조직위원

웹사이트: http://365mc.co.kr/

연락처

365mc
네트웍스 홍보팀
곽주희 대리
02-543-344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