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la, 품질 및 운영 탁월성 부문의 글로벌 리더 발표

- 경영진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린 경영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아갈 것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4-03-18 09:00
챈들러, 애리조나주--(뉴스와이어)--첨단 다층 인쇄 회로 기판(PCB)를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유전체 공학소재 부문의 시장 선도업체인 Isola Group S.a.r.l.,은 Janet Fromm의 승진을 발표했다. Janet Fromm은 사장 겸 CEO인 Ray Sharpe의 직속으로, 품질 및 운영 탁월성 부문을 담당할 선임 이사로 일하게 된다. 이는 기존의 선임 이사였던 Michael Gastonguay의 미주 지역 사장으로의 승진 발표에 뒤이은 것이다.

Janet Fromm 선임 이사는 전 세계에 포진한 회사 시설 전체에 걸쳐 비용 절감, 출시 주기 개선 및 업계 모범사례 활용을 이루기 위한 Isola의 글로벌 린 경영 및 품질 이니셔티브를 이끌어 갈 책임을 맡게 되었다. 지난 2011년, 미주 지역 이사 겸 린 경영 리더로 회사에 합류한 Janet Fromm은 회사 전반적으로 린 문화를 주도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 왔다.

당사에 합류하기 전, Janet Fromm은 Freescale Semiconductor Ltd.에서 린 배치 관리자로서 웨이퍼 제조, RM, 센서 및 아날로그 사업부문을 이끌었다. 또한 Freescale 이전에는 Crane Electronics, Triumph Air Repair, Honeywell·AlliedSignal 등 기업의 경영진으로 활동한 바 있다.

Janet Fromm은 Arizona State University에서 산업 및 경영시스템공학을 전공하여 BSIE 학위를, 그리고 동 학교에서 MBA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밸리 오브더 선 린 벤치마킹 위원회(Valley of the Sun Lean Benchmarking Council) 의장직을 수행하고 있으며, TBM Consulting 및 Shingijutsu Global Lean Consulting과 긴밀하게 협력해 왔다. 또한 Janet Fromm은 6-시그마 그린벨트(Six Sigma Greenbelt) 소지자이며, 미국 생산재고관리협회(American Production and Inventory Control Society)으로부터 자격을 인증받았다.

Isola 소개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의 설계,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주력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Isola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터/네트워크, 군사,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된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당사 웹 사이트(www.isola-group.com)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Isola Group
글로벌 마케팅 홍보 부장
Tiffany C. Zinn
+1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