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관리자 필수 자격증 ‘QA관리사 자격증’ 필기시험 시행 공고
- 5월 17일 서울, 대전, 부산에서 실시, 4월 21일~5월 4일 접수
국내 최초로 콜센터에 대한 내용만을 다룸으로써 콜센터 관리자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자질 및 역량을 검증하는 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필수 자격증인 QA관리사 필기시험이 5월 17일 서울, 대전, 부산 지역에서 치러진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가 주관하는 제2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필기시험은 콜센터 운영관리, 콜센터 상담품질, 콜센터 교육 및 코칭 등 3개 과목 각 25문제씩 75문제가 4지선다형 객관식 형태로 출제되며 시험시간은 총 80분이 주어진다.
이번 QA관리사 필기시험은 3개 과목 100점 만점 중 평균 60점 이상을 획득하면 합격이며 3개 과목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미만이거나 3과목 중 단일 과목 점수 40점 미만이면 불합격 처리된다.
이번 QA관리사 필기시험 원서접수는 4월 21일~5월 4일까지이며 필기시험 응시료는 37,000원이고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만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콜센터 QA관리사 시험을 총괄하는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원장은 “10월에 치러지는 3회 시험부터 CRM과 이메일, 게시판 평가는 물론 콜 분석 및 통계와 SNS 활용 등이 추가되고 시험범위는 물론 난이도가 높아져 이번 2회에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응시자가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5월 17일에 실시되는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100% 합격을 위한 핵심요약은 물론 모의고사 3회를 제공하는 주말 특강이 4월 중순~5월 초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를 참고하면 된다.
http://www.kcallcenter.net/document/board/notice_v...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02-941-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