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물티슈 물따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활동 협약 체결

- 국내외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

서울--(뉴스와이어)--신생아 물티슈의 대명사 ‘물따로’를 공급하는 ㈜우수메디컬은 1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사에서 사회공헌활동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국내 및 해외 56개국의 어린이들을 위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동복지법인으로 2014년 2월 말 현재 국내 7만여명, 해외 2만여명의 아동을 지원하고 있다. 사랑 하나 더, 오늘 특별한 태교 등 다양한 캠페인과 함께 교육, 문화예술, 보육지원, 안전보호, 빈곤가정지원 등 아동복지 활동을 국내외로 펼치고 있는 단체다.

㈜우수메디컬은 ‘소중한 아기들에게 가장 순수하고 안전하게’라는 부모의 마음을 전달하는 ‘초순수 철학’을 바탕으로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 ‘물따로’를 만드는 회사다.

이날 이동훈 대표는 “어린이재단이 펼치는 여러 사업들과 ‘물따로’ 탄생의 배경은 공통적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성장과 사랑을 나누는데 있다”면서 “앞으로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전세계의 신생아는 물론 어린이 모두가 아름다운 세상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더욱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나아가 어린이재단과 함께 나눔 활동에 열심히 동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물따로 물티슈는 서울, 경기지역 전문 산부인과 병원 신생아실 및 산후조리원, 모유수유센터에 공급되고 있으며, 올해 영유아 물티슈 부문에서 ‘2014대한민국 주목 받는 유망상품 선정’과 ‘2014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물따로 물티슈 소개
물따로는 신생아용 전문 물티슈와 건티슈를 제공하는 ㈜우수메디컬의 대표 브랜드로 기존 물티슈와 개념을 달리하여 물과 건티슈를 따로 제공하여 일체의 화학첨가제 사용을 근본적으로 차단시킨 특허 등록된 제품이다. 물의 부패를 방부제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제거함으로써 일정기간 부패의 진행을 억제한 신생아에게 가장 순수한 물티슈다. 현재 물따로 브랜샵과 오픈마켓, 이마트몰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lttaro.com

연락처

우수메디컬 마케팅
김종한 부장
1661-77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