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GS&SPORTS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에스코트 키즈, 축구교실, 야구피크닉 등 가족 대상 스포츠 참여 프로그램 운영

- 오는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 프로그램 별 참가 응모 진행

서울--(뉴스와이어)--GS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3월 19일부터 가족 대상 GS&SPORTS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GS&SPORTS 프로그램은 학부모와 초등학생 자녀가 함께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에스코트 키즈, 축구교실, 야구피크닉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코트 키즈 프로그램은 22명의 어린이에게 FC서울의 홈 경기 시 선수단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가족에게는 가족관람권과 2014 FC서울 어린이 회원권, 유니폼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19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 응모를 시작으로, 4월, 5월, 6월, 8월까지 총 5차례 신청이 가능하다.

축구교실은 아빠와 아이가 FC서울의 프로축구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FC서울 소속의 전문 코치가 축구 수업을 진행하며, 아빠와 콤비 축구 및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에게는 FC서울 유니폼, 점심 도시락, 기념품과 축구교실 1회 추가 참가권을 증정하며, 1회차 참가자 모집은 4월 20일까지로 4월, 7월, 8월에도 모집이 진행 될 예정이다.

야구피크닉에서는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프로야구를 배울 수 있다. 전문 코치로부터 야구 기본기를 배우며, 야구 게임 및 레크레이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LG트윈스의 유니폼이 제공된다. 4월 20일까지 1회차 지원이 가능하며, 이후 4월, 7월에 추가로 응모할 계획이다.

참여는 GS&POINT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www.GSnPOINT.com)통해 신청 할 수 있다.

GS&POINT 마케팅 총괄 이강영 상무는 “GS&SPORTS는 멤버십 업계 유일의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이다”라며, “앞으로도 GS&POINT는 ‘가족/생활의 즐거움의 발견’이라는 취지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SnPOINT.com

연락처

GS&POINT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노사랑 대리
02-2263-4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