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김재규경찰학원, 최종합격설명회 개최

- 무료 체력대비특강과 체력측정 및 면접.인적성검사 특강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4-03-20 09:48
서울,광주--(뉴스와이어)--경찰공무원학원 선두주자 김재규경찰학원(원장 김재규, www.kpa.co.kr)은 3월 22일 오전 11시부터 광주 김재규경찰학원에서 2014년 1차 경찰공채시험 최종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4년 1차 필기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KPA체력센터의 전문트레이너의 체력 시험요령과 준비 방법에 대한 특강 및 무료 체력측정이 실전과 같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인적성검사와 면접시험에 대비한 전문강사의 사전 특강도 예정되어 있다.

경찰공무원 공채시험의 특성상 체력시험은 전체의 25% 비율을 차지하고 있고, 면접과 인적성검사도 20%가 반영되어 필기시험 못지않게 공채시험에서 중요한 시험이라고 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공채시험에서 체력과 면접, 인적성시험은 100점 만점에 45점이나 배정되어 있어서 수험생들이 절대로 간과해서 안 될 시험이지만 많은 수험생들이 올바른 준비방법을 찾지 못해서 방황하고 있는 것을 안타깝다. 우선 광주, 전남지역의 수험생을 위해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온라인(www.kpa.co.kr)이나 전화(062-236-3112)로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김재규경찰학원의 재원생뿐만 아니라 모든 수험생들이 참가할 수 있다.

김재규경찰학원은 서울에는 유일의 직영 체력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서울과 안동에 기숙형 집중관리학원을 운영,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경찰공채 시험과 9급공무원 시험의 명문학원이다.

유비티아 소개
유비티아는 국내 최고, 최대의 경찰공무원 수험학원이다. 일반 공무원 강의도 개설되어 있으며, 서울, 광주, 안동에 직영학원을 가지고 있다. 서울과 안동에는 기숙학원이 있으며 특히 안동에는 2014년 1천명 규모의 국내 최대 기숙학원이 운영중이다.
경찰공무원의 승진시험, 공채시험, 일반9급 공무원 학원으로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http://www.kpa.co.kr

연락처

유비티아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10-2902-9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