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자카르타 신규호텔 계약 체결

-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 인도네시아에 두 번째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 호텔 2018년 중 개관

2014-03-20 15:45
자카르타, 인도네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는 오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를 선보이기 위해 PT 푸트라가야 와하나(PT Putragaya Wahana)와 신규 경영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018년 개관 예정인 181개 객실 규모의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는 유명 럭셔리 브랜드인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인도네시아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호텔이 된다.

존 반더슬라이스(John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본부장은 “오늘의 발표는 전세계 주요 관광지의 랜드마크 호텔 목록을 점차 확대 및 강화해 나가겠다는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노력을 강조하는 것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안목 있는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분명히 전해주는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며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의 고객은 진정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는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 또한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럭셔리 접객 경험의 수준을 새로운 단계로 높이고자 설계된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는 중앙상업지구의 중심에 있는 자란 M.H. 타므린 로드(Jalan M.H. Thamrin road)를 따라 위치하게 되며 수카르노-하타 국제공항(Soekarno-Hatta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약 32킬로미터 떨어진 거리이다.

주요 도로가 잘 되어있어 호텔의 인접지역에는 다국적 기업의 로컬본부, 정부 청사 및 대사관 등이 위치해 있고 따라서 사업을 위해 방문하는 기업 출장자에게도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해 준다. 뿐만 아니라 호텔은 도시의 교통망에 직접적인 접근을 가능하게 해 줄 뿐 아니라 자동차로 인근 레스토랑 및 쇼핑지역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호텔의 뛰어난 위치는 또한 레저 여행객에게 도시 최고의 식당, 관광지,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비롯하여 팔라자 인도네시아, 그랜드 인도네시아, 타므린 시티 등의 유명 쇼핑몰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 해준다.

앤드류 클로(Andrew Clough) 힐튼 월드와이드 중동 및 아태지역 개발담당 수석부사장은 “자카르타와 같은 수도이자 국제적인 도시에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을 개관한다는 것은 동남아시아 지역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 지역에서 향후 랜드마크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길을 닦는 것이다”며 “우리는 PT 푸트라가야 와하나와 같은 저명한 파트너와 함께 자카르타에 우리의 트레이드 마크인 럭셔리함을 선보이기 위해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현재로서는 도시 최고층 호텔이자 74층짜리 복합공간으로 건설중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는 콘 페데르센 폭스 어소시에이트(Kohn Pedersen Fox Associates)의 빼어난 건축으로 분주한 자카르타의 스카이라인을 형성하는 상징적인 건물 중 하나가 될 것이다. 호텔은 60평방미터 규모의 아름답고 잘 꾸며진 객실 및 스위트룸 181개를 보유하게 된다. 브랜드의 빈틈없는 세련미와 고급 이미지를 반영하여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는 상설 식당, 전문 레스토랑, 특별히 찾는 바, 호텔의 시그니처인 피콕 앨리(Peacock Alley) 로비 라운지 등이 제공하는 최고의 맛과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기쁨을 주게 된다.

또한 호텔은 2천 평방미터 규모의 볼룸, 여러 개의 최신 회의실 및 비즈니스 센터에서 단독 회의를 개최할 수도 있다. 매력적인 야외 수영장, 헬스클럽 및 스파, 도서관 라운지 등 또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의 영감을 주는 환경 중 하나이다.

인도네시아 수도인 자카르타는 국내 가장 유망한 경제, 문화, 정치의 중심지이다. 인도네시아의 주요 게이트웨이로서 자카르타는 수카르노-하타 국제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국제선 및 국내선을 증편하면서 안정된 항공교통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 중앙 정부 및 부처, 아시아 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 UN, 월드뱅크(World Bank) 등 국제 기구의 지역대표사무소가 위치한 도시이기도 하다.

앨빈 고잘리(Alvin Gozali) PT 푸트라가야 와하나 사장은 “우리는 자카르타의 금융지구 바로 중심에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건설하겠다는 우리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힐튼 월드와이드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부동산 개발업자로서 우리는 가장 럭셔리하고 고급 호텔 브랜드 중 하나인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입성을 열렬히 환영한다”며 “아시아에서 3번째로 번화한 공항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는 호텔의 개발을 통해 주요 게이트웨이 도시로서의 자카르타의 위상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는 회원들이 이 호텔에 머문 기간에 맞게 포인트와 마일리지(Points & Miles®)를 적립하고 이 포인트로 혜택을 누릴 수 없는 블랙아웃 날짜 없이 전세계 4천여 호텔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한 유일한 게스트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도 참여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상세정보는 다음 사이트 www.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자카르타 및 추가적인 정보에 대한 번역을 다음 사이트 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소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는 전 세계 24개 대표적 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 호텔은 세계 최고 여행지인 해당 지역의 환경을 섬세히 반영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투숙객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가 어우러진 월도프만의 특별한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 http://goo.gl/OMNxAk)를 통해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준다. 개인 컨시어지 서비스는 투숙 예약부터 체크아웃에 이르는 전 시간에 걸쳐 뛰어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최고의 미식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세계 수준의 12개 골프 코스, 활력을 충전해주는 23개 스파와 더불어 고객들이 호화로운 숙박과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누리도록 해준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유수 호텔 그룹인 힐튼 월드와이드의 산하 브랜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은 온라인(www.waldorfastoria.com 또는 www.waldorfastoria.com/offers)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해외 진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호텔 뉴스 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

연락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아태지역 담당
오드리 웡(Audrey Wong)
+65 6833 9763
audrey.wong@hilton.com

힐튼 월드와이드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