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센터아카데미, 제2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개설

- 필기시험 100% 합격에 대비해 매주 토요일 서울, 대전, 부산에서 진행

뉴스 제공
KCA
2014-03-24 07:52
서울--(뉴스와이어)--5월 17일에 실시되는 제2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대비 오프라인 특강이 개설되었다. 필기시험 100% 합격에 대비한 이번 특강은 4월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대전, 부산 지역에서 진행이 된다.

관리자의 역량 확보 및 객관적인 검증, 평가 및 코칭의 전문적인 업무능력 향상과 콜센터 운영에 대한 이론 및 실무능력을 배양하기 위해서 이번 시험에 개인은 물론 단체로 시험에 응시하려는 콜센터에서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말 특강은 이러한 자격증 취득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합격에 대비한 주말특강은 필기시험 핵심 요약 강의 및 예상문제 풀이 등으로 총 4시간씩 진행되며 이번 주말 특강에 등록한 수험생들에 한해서 강의교재 QA(상담품질)관리사 필기시험 요약집 제공은 물론 예상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한다.

이에 추가적으로 전년도 1회 시험에 출제되었던 기출문제도 제공한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관계자는 “전년에 비해 시험난이도가 상향됨에 따라 출제유형을 분석하고 필기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특강이 마련되었으며 이번 특강을 통해 콜센터 QA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필기시험 합격을 위한 최선의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 및 전화(02-941-7033)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kcallcenter.net/document/board/notice_v...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02-941-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