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 브라질 젤리슈즈 브래드 ‘미니멜리사’ 입점

- 젤리슈즈 미니멜리사, 데이비드 베컴의 딸 하퍼도 마니아

- 한국 론칭기념으로 선착순 구매고객에게 이니셜 열쇠고리 증정

뉴스 제공
토박스
2014-03-24 09:0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가 2014년 봄, 브라질의 젤리슈즈브랜드 미니멜리사(mini melissa)를 새롭게 선보인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해 30년간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미니멜리사는 전 세계 여자 아이들의 워너비 슈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인체에 무해한 특허 받은 Melflex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할 뿐 아니라 신발마다 특유의 과일 향을 담아 신을 때 마다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막내딸 하퍼가 즐겨 신어 일명 ‘고양이 신발’로 유명세를 톡톡히 타고 있는 미니멜리사는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독특한 소재와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장폴고티에(Jean Paul Gaultier)를 시작으로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등 패션, 디자인, 음악계의 저명인사 들과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2014년 봄, 젤리슈즈 미니멜리사의 SS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토박스는 세계 프리미엄 키즈 슈즈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의 셀렉샵으로 탐스, 벤시몽, 헌터 등 대중적으로 알려진 브랜드 외에도 씨엔타(CIENTA), 미니멜리사, 주벅(ZOOBUG), 데이지루츠(Daisy Roots) 등 할리우드 스타와 해외 셀러브리티 2세들이 즐겨 신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전 세계 다양한 브랜드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토박스는 미니멜리사의 입점 기념으로 3월 21일부터 선착순 구매고객에게 미니멜리사 이니셜 열쇠고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매장은 토박스 롯데이천점과 AK구로점, 디큐브점에서 함께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토박스 공식몰(www.toebox.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70-8807-8485

토박스 소개
㈜토박스코리아(이선근 대표)가 전개하는 국내최초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는 전세계 프리미엄 키즈 슈즈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의 셀렉샵으로 탐스, 벤시몽, 헌터 등 대중적으로 알려진 브랜드 외에도 씨엔타(CIENTA), 미니멜리사(minimelissa), 주벅(ZOOBUG)등 해외 할리우드 스타와 셀러브리티 2세들이 즐겨 찾아 유명세를 타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ebox.co.kr

연락처

토박스
홍보대행사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