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 코리아, ‘지퍼락 스탠딩 이지 지퍼백’ 출시

− 물병, 도시락 등을 쓰러지지 않게 세워 보관할 수 있는 스탠딩 지퍼백 케익 등 내용물을 세워 보관할 수 있는 평평한 바닥 디자인

− 지퍼로 잠금 소리 확인 가능하고 아이들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스마트 이지 지퍼백’ 방식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4-03-24 10:4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사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현주)는 바닥을 펼칠수 있어 더욱 편리해진 ‘지퍼락 스탠딩 이지 지퍼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지퍼락 스탠딩 이지 지퍼백’은 바닥을 평평하게 펼쳐 세울 수 있기 때문에 머핀 등을 넣어도 쓰러지지 않으며, 새지 않게 물병이나 도시락을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슬라이드 지퍼 형태의 ‘스마트 이지 지퍼’ 로 아이들도 쉽게 지퍼를 열고 닫을 수 있다. 또한, 미국 FDA안전 기준을 준수, 환경 호르몬 안전 기준을 통과한 무독성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폐력도 우수하여 신선한 야채나 과일등의 식품 보관에도 좋다. 사이즈는 중형(21cm*5.7cm)과 대형(27cm*25.1cm)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지퍼락 스탠딩 이지 지퍼백’의 소비자 가격은 중형(15매) 4,450원, 대형(12매) 4,850원으로 전국의 할인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코리아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02-2022-8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