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오는 4월 말일까지 봄맞이 집중 기증 캠페인 전개

- 4월 30일(수)까지 10점 이상 기증시, 씨앗 사은품 제공(매장당 선착순 50명), SNS를 통해 캠페인 소식 공유시 추첨을 통해 탈취제 증정

뉴스 제공
아름다운가게
2014-03-25 09:08
서울--(뉴스와이어)--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에서는 오는 4월 말일까지 ‘봄날의 기증을 아시나요?’ 라는 집중 캠페인을 전개한다.

‘봄날의 기증을 아시나요?’ 캠페인은 봄을 맞이해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 하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4월 30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날의 기증을 아시나요?’ 캠페인은 의류, 가전, 도서, 잡화 등 총 10점 이상을 전국 가까운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할 시, 씨앗 사은품을 매장당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고, SNS 를 통해 캠페인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협찬사 (주)영구크린에서 친환경 탈취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이사장은 “보다 많은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원 순환을 통한 환경 보호,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좀 더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아름다운가게는 이 밖에도 백화점, 지하상가와 같은 상권지역, 주거 인구가 많은 아파트 단지 등을 중심으로 집중 기증 캠페인을 전개하여 봄을 맞아 주변 정리를 하게 될 시민들이 쉽게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 외 기업, 단체도 기증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외 전화(1577-1113)나 아름다운가게 홈페이지 http://www.beautifulstore.org/ 를 통해서도 기증에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autifulstore.org

연락처

아름다운가게
홍보팀
권선희
02-2115-72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