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연어캔 시장 공략 속도 낸다
CJ제일제당의 이번 성과는 후발주자들의 거센 추격과 견제 속에서도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최근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한 ‘참 좋은 업그레이드, 100% 자연산 알래스카 연어’ 신규 TV광고를 런칭, 국내 수산물 통조림 시장의 트렌드가 연어로 바뀌고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참치? 촌스럽게, 이젠 연어지’라는 메시지로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신규 TV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신제품도 2종을 추가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매출 및 시장점유율 호조 기세를 몰아간다는 방침이다. 현미유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더한
CJ제일제당은 연내 다양한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는 등 연어캔 시장 선점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고 판매에 집중하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참치캔과 같이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제품 구색을 갖추는 것은 물론,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레시피 개발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알래스카 연어> 담당 신나영 부장은 “연어캔이 국내 수산물 통조림의 세대교체를 불러일으키며 새로운 국민 통조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해 4월 출시된 CJ제일제당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